보도에 따르면 중국 블록체인 서비스 네트워크(BSN)는 Cypherium 블록체인을 플랫폼에 통합하고 있다.

BSN은 개발자가 개발 도구에 액세스하고 분산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지금까지 그는 Ethereum 블록체인, Hyperledger Fabric, Tezos, ConsenSys Quorum 및 Solana 등을 통합했다. 네트워크는 중국 및 해외의 도시 클라우드 허브를 통해 실행됩니다. 플랫폼은 중국과 해외로 나뉜다.

Cypherium은 중앙 은행 디지털 통화, 스테이블 코인 및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를 교환할 것을 약속하는 승인되지 않은 L1 프로토콜이다. 무단으로 누구나 거버넌스에 참여할 수 있다. 이는 "공개 허용" 체인만 베이징의 규칙을 준수하도록 허용하는 중국 버전의 BSN과 통합될 때 변경될 가능성이 높다.

BSN을 구축하는 회사인 Red Date Tech는 자체 CBDC 블록체인과 스테이블 코인을 작업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주 초 BSN은 터키와 우즈베키스탄에서 액세스 포털의 출시를 발표했다. 보도에 따르면 게이트웨이는 연말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국제 포털의 수는 총 5개로 늘어날 예정이다. 레드데이트는 지난 9월 한국 포털 런칭을 발표했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