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BTC)이 다시 승인을 받으면서 암호화폐 산업에 희망이 되살아났다. BTC가 27,000달러 이상으로 개장했지만 아직 확실한 것은 없으며 상황이 지난주 낮 동안의 상태로 돌아갈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특히 여러 암호화폐에 대해 고래들이 차별화된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사실은 주목할 점이다.

암호화폐 산업은 지난 24시간 동안 2% 성장하여 전체 시가총액이 거의 1조 2천억 달러에 이르렀다. 

ZBIT, BWO, MEME, ORDI, USH 등은 상위 1000위권 내에서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이는 것으로 보인다. 대부분은 전체 시가총액이 매우 낮은 암호화폐이지만 고래가 적극적으로 구매하는 일부 코인도 가장 수익성이 높은 코인 목록에 올랐다.

고래의 대규모 암호화폐 구매만 추적하는 FishTheWhales에 따르면 고래는 BCH를 상당량 구매하고 있다. 지난 24시간 동안 BCH와 관련된 3개의 개별 알람이 수신된 것을 볼 수 있다.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고래들은 120달러 중 700만 달러 이상을 구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전에는 636만 달러, 이전에는 524만 달러에 구매가 이루어졌다는 사실도 간과되지 않다. BCH는 전체 시가총액이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이러한 인수로 인해 큰 어려움을 겪지 않았을 수 있다.

고래들의 식욕을 자극하는 또 다른 암호화폐는 KLAY다. 고래들이 KLAY를 특히 $0.17 정도 구매하고 있는 것은 분명하지만, 총 구매 금액이 3천만 달러가 넘는 것은 분명하다. 이 합계는 3마리의 서로 다른 고래를 통해 달성되었다는 점을 알아야 한다.

BCH와 KLAY 뒤에는 FTM과 LDO가 있다. FTM이 0.38달러 지역에서 고래의 식욕을 자극하는 동안, 여기서 두 번의 서로 다른 구매로 4천만 달러 이상의 거래량이 창출되었다는 점을 간과할 수 없다. 

반면 LDO는 하루 만에 거래량이 5천만 달러를 넘을 정도로 고래들이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암호화폐 중 하나다. APE는 일회성 1000만 달러 구매로 순위에 올랐고, APE는 오랜만에 대대적인 구매를 기록했다.

이러한 고래 구매를 계속하면 전체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