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BTC) 가격은 힘든 한 주를 보냈다. 그러나 이제 다시 임계 수준인 27,000달러를 넘어섰다. 이러한 상황에서 TOP 50 코인 중 2개의 알트코인이 그날 가장 효과적인 암호화폐가 되었다. 이 코인은 바로 Litecoin 과 Lido DAO다.

반면 BTC 가격은 지난주 26,000달러 아래로 떨어졌다. 따라서 지난 두 달 동안 최저 수준을 경험했다. 그러나 오늘 그것은 $ 27,000 위로 다시 뛰어 올랐다.

주요 암호화폐가 이러한 이익을 얻었지만 일부 알트코인은 비트코인을 능가했다. 여기에는 LTC, LDO, TONCOIN, APT, BCH 및 GRT가 포함된다.

LTC와 LDO는 성장세로 주목을 받았다. 많은 알트코인들이 낮은 거래량으로 인해 조용한 주말을 보냈다.

그러나 이제 일부 알트코인의 상황이 바뀌기 시작했다. Ethereum , Binance Coin, Ripple , Cardano, Dogecoin , Solana 및 MATIC이 매일 녹색 영역으로 이동했다.

매일 더 많은 수익을 올리는 TONCOIN, APT, BCH, GRT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 동전의 가격은 5~6% 상승했다.

Litecoin과 Lido DAO는 시장에서 가장 성능이 좋은 코인이다. 둘 다 약 8% 상승했다. 그 결과 LTC는 90달러에 가까워졌고 LDO 가격은 2달러 이상으로 상승했다.

한편 암호화폐의 총 시가총액은 오늘 200억 달러 증가하여 1조 1500억 달러에 이르렀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