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i(SUI)는 다음 시장 사이클에서 가장 좋은 성과를 내는 알트코인이 될 수 있다.

암호화폐 세계의 유명한 암호화폐 분석가는 15일(현지시간) Sui(SUI)가 다음 시장 주기에서 최고의 성능을 보이는 알트코인이 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Coin Bureau 채널의 진행자인 가이 터너(Guy Turner)는 "Aptos(APT)의 경쟁사인 Sui(SUI)가 다음 강세장에서 다른 디지털 자산을 능가할 수 있다"며 “SUI는 다음 주기에서 가장 성능이 좋은 암호화폐 중 하나가 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암호화폐 분석가 Turner는 Sui(SUI)에 대해 장기적으로 낙관적인 전망을 갖고 있지만, 이 프로젝트가 2025년 11월부터 5월 사이에 진행될 3단계 토큰 잠금 해제 프로세스 동안 "상당한" 판매 압력에 직면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토큰 잠금 해제 프로세스는 프로젝트의 초기 투자자 및 팀에 할당된 토큰이 릴리스되는 기간이다. 이 프로세스는 일반적으로 프로젝트가 시장에 유동성을 제공하는 데 필요하다. 그러나 이 기간 동안 예상치 못한 매도 압력이 발생할 수 있다.

Turner에 따르면, 이러한 알트코인 잠금 해제 과정은 대량의 SUI 출시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는 일시적인 가격 하락으로 이어질 수 있다.

토큰은 올해 11월, 내년 5월, 2025년 5월에 언락될 예정이다. 이는 SUI(Andreessen Horowitz)가 $0.03에 매도되고 다른 암호화폐 (벤처 캐피탈 회사)가 $0.10에 매도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상당한 매도 압력이 발생할 수 있다. 

KuCoin, OKX, Bybit에서 SUI 토큰 판매에 참여하는 일반 사람들과 동일한 가격을 갖고 있다는 점에서 판매자의 압력도 가능하다. 이러한 매도 압력은 단기 투자자들 사이에서 패닉 매도를 유발할 수 있다. 

그러나 Turner는 Sui의 장기적인 잠재력이 여전히 강력하다고 보고 있으며 이러한 매도 압력은 일시적일 뿐이라고 전망한다.

또한 Turner는 SUI에 대한 높은 관심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여전히 상대적으로 낮다고 주장했다. 그에 따르면 알트코인의 침체는 약세장에서의 출시로 인한 것일 수 있다.

그는 “SUI에 대한 분명한 관심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아직 그리 좋지 않다"면서 "이러한 상황에 직면한 SUI의 입장을 보면 이 프로젝트는 완전히 새로운 프로젝트이며 암호화폐 하락장 한가운데에 출시되었다. 홍콩이 6월 1일 소매 투자자를 위한 암호화폐 규제를 도입함에 따라 SUI가 아시아에 초점을 맞추면 가격이 더 높아질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SUI는 지난 24시간 동안 10% 오른 $1.23에 거래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