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고래의 움직임을 추적하는 웨일 얼러트(Whale Alert)는 지난 24시간 동안 여러 시바이누 거래를 감지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암호화폐 고래의 움직임을 추적하는 웨일 얼러트(Whale Alert)는 지난 24시간 동안 여러 시바이누 거래를 감지했다.

이러한 대규모 거래의 놀라운 세부 사항은 수신자와 발신자 모두 "익명"이었다는 것이다. 이것은 점점 더 많은 투자자들이 여전히 밈 코인에 관심이 있음을 보여준다. 우리가 보도한 바와 같이 PEPE 가격이 하락한 후 많은 사람들이 밈 코인 시즌이 끝났다고 믿었다.

웨일 얼럿(Whale Alert)은 4개의 서로 다른 거래에서 5조 건의 시바이누 거래를 탐지했다. 이는 평균 거래 금액이 $43,615,000임을 의미한다. 이전된 자산의 총액은 1억 7,440만 달러다.

커뮤니티가 누가 이러한 자산을 옮기고 있는지에 대해 계속 논쟁함에 따라 다양한 추측이 있었다. 실제로 많은 금액은 이러한 자산이 거래소에 속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Shibburn이 제공 한 데이터에 따르면 5 월 16 일 익명의 지갑이 운전 자본에서 3,016,073,367 SHIB를 제거했다. 이는 소진율을 26,000%로 높인 중요한 요인이었다. 그러나 지난 24시간 동안 이 상황은 크게 느려졌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