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네트워크 분석 회사인 글래스노드(Glassnode)는 업계에 지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비트코인 ​​데이터를 추종자들과 공유했다. 

15일(현지시간) 글래스노드는 비트코인 (BTC) 단기 보유자의 기본 가치가 약 25,000,000달러라고 보고했다. 이는 최근 구매자의 손익분기점을 나타내며 비트코인(BTC)이 현재 시장 조정을 겪고 있음을 나타낸다.

MVRV=1.0의 성공적인 재시험은 신흥 시장의 전형적인 3월 수정 기간 동안 달성되었다. 이것은 비트코인의 시가 총액이 실현 가치와 동일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건강한 시장을 나타낸다.

많은 사람들이 이제 비트코인(BTC)이 25,000달러에 도달하고 이러한 수정 중에 지원을 찾을 수 있을지 궁금해하고 있다. 

시장 조정 중에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강력한 도구인 SOPR은 현지 구매자가 조정 바닥 근처에서 공포에 질려 점점 더 많은 금액을 지출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것은 SOPR이 1 아래로 떨어질 때 발생하는 손실을 나타낸다.

이 지표가 비트코인(BTC)의 미래에 대해 의미하는 바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트코인(BTC)이 시장 조정을 겪고 있지만 역사적으로 변동성이 큰 자산이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다. 투자자와 거래자 모두 신중해야 하며 자산의 장기적인 전망을 고려해야 한다.

전반적으로 비트코인(BTC) 시장의 현재 상황은 암호화폐 에 투자할 때 실사의 중요성을 일깨워준다. 

많은 투자자들이 비트코인(BTC)의 잠재적인 수익에 대해 흥분하고 있지만 변동성이 큰 시장에 대한 투자와 관련된 위험과 잠재적 함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같은 이유로 투자자들은 현재의 높은 변동성 과정을 감안하여 신중하게 진행해야 한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