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픽사베이]
[이미지= 픽사베이]

메타버스 부문은 날마다 성장하고 진화하는 놀라운 기술이다. 이 분야에서 일부 기업의 리더십은 많은 투자자들에게 중요한 기준으로 간주된다고 할 수 있다. 그렇다면 메타버스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글로벌 5대 기업은 어디일까.

메타
이전에 페이스북(Facebook)으로 알려진 메타(Meta)는 가상 현실에서 상당한 발전을 이루었다. 매우 광대한 메타 우주에서 일하면서 우리는 회사가 업계의 이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는 최근 Microsoft Teams용 "Mesh"라는 앱을 발표했다. 이는 혼합 현실 공간을 향한 큰 발걸음이다.

애플
애플은 가상 환경과 현실 세계의 디지털 기술 사용 간의 격차를 해소할 증강 현실 제품 개발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다. 그의 이니셔티브와 케이크의 크기를 고려할 때 기술 대기업이 Metaverse 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말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는 오랫동안 메타버스를 개발해왔다. 성공적인 회사는 최근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거대 기업인 Sony와 투자 회사인 KIRKBI로부터 20억 달러의 자금을 확보했다.

엔비디아
엔비디아는 개인과 팀이 "범용 장면 설명"을 기반으로 3D 워크플로 및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는 컴퓨팅 플랫폼을 만들었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