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픽사베이]
[이미지= 픽사베이]

인공지능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크게 증가하고 있다. 매년 몇 가지 새로운 유형의 암호화폐가 시장에 진입하고 있고 일부 투자자들은 이를 통해 막대한 수익을 내기도 한다.

동시에 미래에 빠르게 발전할 수 있는 새로운 범주가 등장하고 있다. 인공지능을 갖춘 암호화폐가 바로 그것이다.

ChatGPT가 등장한 이후 인공지능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크게 높아졌다. 사람들은 인공지능을 사용해 고난이도의 일을 처리하는 실제 사례를 보고 적지 않은 충격을 받았다.

암호화폐 시장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AI 암호화폐에 연간 5~10달러 정도만 쓰고 그냥 놔두면 특별한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실제로 2~3년 전에 시바이누와 도지코인(Shiba Inu, Dogecoin), 액시(AXS) 및 갈라(Gala)와 같은 통화에서 이와 유사한 아이디어가 등장했고 향후에도 같은 방식으로 AI 코인으로 다시 일어날 수 있다.

Shiba Inu(SHIB)가 처음 나왔을 때 10달러에 샀던 사람은 이제 수백만 달러의 이익을 얻었다. 이 코인에 대한 적시 투자가 기회를 만든 것이다. 관심 목록에 AI 토큰을 추가하고 기회가 있을 때 일부 구매를 고려해야 하는 이유라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은다.

거의 모든 AI 토큰은 Binance 거래소를 포함한 여러 거래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가상화폐 시장에 인공지능 테마가 대세를 이룰 수도 있다.  일부 AI 토큰은 이미 가치를 얻기 시작했다.

많은 기업들이 인공지능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많은 그룹이 AI에 대해 작업하고 있으며 프로젝트를 완료하려면 자금이 필요하다. 그 후 토큰을 발행한다. 프로젝트 스타트업에서 지원하기 때문이다. Web3에서 게임 토큰, NFT 토큰 등도 이런 과정을 거쳐 시장에 등장했다.

Microsoft가 AI에 중점을 둔 이후로 모든 업계의 사람들이 AI를 개발하기 시작했다. 사람들이 게으름을 피우면서 일상생활에서 인공지능의 활용이 크게 늘었다. 누구나 명령을 듣고 작업을 완료할 수 있는 개인 비서가 필요하다.

이에 암호화폐 트렌드에서 놓칠 수 없는 5가지 인공지능 토큰을 살펴보면 이렇다.

얼라이언스 블록(ALBT)
ALBT(AllianceBlock)는 모든 참가자를 위한 전통적 자본 시장과 디지털 자본 시장 사이의 가교 역할을 하며, 오늘날 현대 기술을 사용하여 전통 금융이 어떻게 개발되는지를 반영하고 있다.

이것의 생태계는 규제, 검증 및 승인을 용이하게 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진보적인 규제 및 규정 준수 프레임워크를 통합하고 있다.

유동성 채굴, 스테이킹, Fundrs, DEX, 브리지 및 데이터 터널은 AllianceBlock의 일부 기능이다.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도 몇 분 안에 스마트 계약을 만들 수 있다. 이 스마트 계약은 전적으로 귀하의 통제하에 있다.

체인링크(Chainlink), 바이낸스 랩(Binance Lab), API, DAO 제조업체, 엘론드(Elrond) 및 폴리곤(Polygon)을 포함한 많은 대규모 프로젝트가 이 프로젝트에 투자했다.

ALBT의 가격은 $1.4에서 거의 $0.10로 떨어졌다. 바닥을 본 것 같으니 ALBT의 가격을 꼭 지켜봐야 한다.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면 쉽게 12배의 수익을 올릴 수 있다.

- 시가총액: #420.
- 시가 총액: $46,733,199.
- 기록 가격: $1.36.
- 사상 최저: $0.0362.

Fetch.ai(FET)
2017년에 설립되어 2019년 3월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IEO를 통해 출시된 Fetch.ai(FET)는 암호화폐 경제와 함께 개방적이고 허가가 필요 없는 분산형 기계 학습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인공지능(AI) 연구소다.

Fetch.ai는 누구나 글로벌 데이터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자율 AI를 사용하여 안전한 데이터 세트에 연결하고 액세스할 수 있는 무료 네트워크로 AI 기술에 대한 액세스를 개방한다.

상호 운용 가능한 분산형 네트워크를 통해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도구를 사용하여 인공지능, 자동화 및 디지털 경제 분야에서 복잡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Fetch.ai 프로젝트(FET)로 코인베이스(Coinbase), 바이낸스(Binance), 제미니(Gemini), 보쉬(Bosch)와 같은 많은 유명한 회사가 투자했다.

FET 코인의 가격은 여러 번 떨어졌다. 가격은 $1.2에서 $0.27로 떨어졌다. 한동안 FET를 피하고 시장이 긍정적으로 바뀔 때까지 조정을 기다리는 것이 더 합리적이다.

- 시가총액: #126.
- 시가총액: $292,813,559
- 기록가: $1.17.
- 역대 최저가: $0.0081695.

아이젝 RLC(RLC)
iExec RLC(RLC)는 선도적인 블록체인 기반 분산 컴퓨팅 서비스 제공업체다. 블록체인 네트워크는 사람들이 자신의 컴퓨팅 파워와 애플리케이션, 심지어 데이터 세트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시장을 구성하는 데 사용된다.

이는 클라우드 컴퓨팅 리소스에 대한 온디맨드 액세스를 제공함으로써 달성된다. 아이젝은 빅 데이터, 의료, 인공지능, 전산 처리 및 금융 기술과 같은 분야의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다. 아이젝은 2016년 10월 16일 새로운 클라우드 컴퓨팅 패러다임을 만들어 클라우드 컴퓨팅을 재창조한다는 목표로 설립되었다.

Xec RLC는 웹3 마켓플래이스(Web3 Marketplace), 오라클 팩토리(Oracle Factory), 컨피덴셜 컴퓨팅(Confidential Computing) 및 iExec SDK의 네 가지 제품을 제공한다.

RLC가장 오래된 암호 화폐 중 하나다. RLC는 빠르게 성장하는 암호화폐로 인정받고 있다. 가격 움직임이 양수이면 큰 반등이 있다. 지난해 사상 최고가인 16달러를 기록했지만 이후 1.6달러로 떨어졌다. 이러한 암호화폐는 면밀히 모니터링해야 한다. 사상 최고치로 돌아간다면 15배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다.

- 시가총액: #229.
- 시가 총액: $118,691,940.
- 기록 가격: $15.51.
- 사상 최저가: $0.1538.

뉴메레르(NMR)
뉴메레르(Numerai-NMR) 는 이더리움 (ETH) 기반 플랫폼 으로 개발자와 데이터 과학자가 향상된 견고성으로 기계 학습 모델을 실험하고 구축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플랫폼의 주요 목표는 데이터 과학 분야를 분산화하고 개발자가 효율적인 기계 학습 예측 모델을 구축하는 데 경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NMR은 적절한 시기에 하루에 2-3배의 수입을 제공하는 슈퍼 토큰이다. 사상 최고가는 약 100달러였으며 최근에야 16달러로 떨어졌다. 이 때문에 다음 상승장에서 최대 10배의 이익을 가져올 수 있다.

- 시가총액 등급: #250.
- 시가 총액: $102,053,247.
- 기록 가격: $93.15.
- 사상 최저가: $2.06.

그래프(GRT)
그래프(GRT) 는 이더리움(ETH) 및 IPFS와 같은 네트워크에 대한 데이터 쿼리를 위한 인덱싱 프로토콜이며 DeFi 및 더 넓은 Web3 생태계 모두에서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누구나 애플리케이션이 블록체인 데이터를 얻기 위해 GraphQL을 사용하여 쿼리할 수 있는 하위 그래프라는 공용 API를 만들고 게시할 수 있다.

개발자가 더 그래프(The Graph)를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덕션 서비스가 있으며 분산형 웹은 올해 후반에 제공될 예정이다. 그래프는 현재 이더리움(Ethereum), IPFS 및 POA의 데이터 인덱싱을 지원하며 곧 더 많은 네트워크를 추가할 예정이다.

GRT- 인공지능이 적용된 최고의 암호화폐. 시가 총액이 매우 낮은 알트코인 목록에도 포함되었다. 사상 최고가는 2.6달러였으며 최근에는 0.08달러에 거래되고 있었다. 다시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면 4,000%의 수익률을 쉽게 달성할 수 있다. GRT 가격을 주시할 필요가 있다.

- 시가총액: #58.
- 시가총액: $748,896,222
- 기록가: $2.84
- 사상 최저가: $0.0520.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