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사이즈(SpeedSize)는 최근 10대 고객에 대한 연구를 수행했으며 스피드사이즈를 구현함으로써 웹사이트의 초기 사이트 로딩 속도(LCP)의 평균 개선이 1.54초라는 사실을 발견했다. 게다가 그 과정에서 이미지와 비디오의 시각적 품질이 크게 향상되었다.

이 AI 최적화 기술을 통해 이러한 브랜드는 파일 크기가 큰 대형 고해상도 비디오 및 이미지를 사용하고 이전에 속도를 위해 선택한 오래된 압축 및 흐릿한 이미지보다 작은 파일 크기로 다시 만들 수 있다.

이러한 통계는 이러한 웹사이트 로딩 속도의 153% 가속을 나타내는데, 이를 통해 Google Core Web Vitals 평가에서 우수한 것으로 평가받는 2.5초 임계값 미만을 유지하도록 만든다. 

스피드사이즈의 클라이언트 중 일부는 9초가 넘는 LCP로 시작했지만 평균 초기 로딩은 이제 2.4초다.

스피드사이즈(SpeedSize™) AI는 신경과학 기술로 미디어를 최적화하여 눈에 띄는 품질 차이 없이 이미지와 비디오를 최대 99% 더 작게 만들어 웹사이트 로드 속도를 최대 10배 더 빠르게 한다. 

1초의 페이지스피드(Pagespeed) 개선으로 전환율이 평균 5.7% 증가하는 전자 상거래 업계에서 이 새로운 기술은 수익 증가로 이어지는 엄청난 경쟁 우위다.

사기 킨(Sagi Keen) CEO는 "우리는 인터넷을 변화시킬 솔루션으로 구식 미디어 압축 모델을 혁신하고 있으며, 브랜드가 시각적 제한 없이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하고 낭비적인 데이터를 제거하여 인터넷을 더 선명하고 빠르게 만든다"고 주장했다.

SpeedSize™ 브랜드를 사용하면 더 나은 변환이 가능하다. 인도 최대 소매업체 중 하나인 타타기업(Tata Enterprise)의 크로마(Croma)는 온라인 매출이 204% 증가했다. 

아이스토어(iStore)는 미디어 크기를 최대 92%까지 줄이는 동시에 온라인에서 시각적 품질을 대폭 개선했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