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는 1일(현지시간) 새로운 가상 현실(VR) 콘텐츠 생성 도구를 포함하도록 NeRF 사진 측량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NeRF 사용자는 일련의 2D 사진에서 VR 환경을 만들 수 있다. 또 이 서비스는 AI를 활용하여 가상 장면을 즉시 생성하고 사용자의 2D 소스 이미지가 놓쳤을 수 있는 간격을 채운다.

NVIDIA에 따르면 업그레이드된 NeRF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는 시간과 비용 효율성이 향상된 VR 장면을 만들 수 있다.

사용자는 소스 2D 이미지를 변환한 후 실시간 3D(RT3D) 엔진에서 렌더링된 몰입형 환경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제 사용자는 VR 헤드셋을 통해 NeRF 렌더링 공간에 들어가 산업 전반 의 사용 사례를 제시할 수 있다.

NVIDIA는 NeRF가 자산 관리, 소매 및 전자 상거래와 같은 많은 수직 분야에 적합한 디지털 트윈 솔루션이라고 예측했다.

4월에 NVIDIA는 Instant Neural Radiance Fields(Instant NeRF)를 공개했다. 이 회사는 원래 VR 콘텐츠뿐만 아니라 2D 이미지를 RT3D 디지털 자산으로 변환하는 도구로 제품을 홍보했다.

AI 및 기계 학습(ML)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NVIDIA의 사진 측량 솔루션은 피사체의 세부 사항, 조명 및 그림자를 정확하게 시뮬레이션한다.

이처럼 정교한 RT3D 변환 도구는 또한 AI를 사용하여 RT3D 스캔을 완료하고 사람, 장소 및 물체의 매우 현실적인 디지털 트윈을 위한 액세스 가능한 경로를 활성화한다.

NVIDIA Omniverse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추가 통합을 통해 플랫폼을 통해 개발자는 캡처한 자산을 빠르게 생성하고 XR 몰입형 환경 또는 다른 RT3D 프로덕션 파이프라인에 배치할 수 있다.

NVIDIA에 따르면 자동차, 로봇 공학, 제조, 건축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모두 NeRF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다양한 기술 수준을 가진 개발자는 솔루션의 일반 가용성, 학습 리소스 및 다른 애플리케이션 간의 통합 덕분에 NVIDIA의 서비스를 사용하여 RT3D 자산을 생성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회사의 NVIDIA DRIVE 솔루션을 사용하는 기업은 Instant NeRF를 사용하여 로봇과 자율 주행 자동차에 실제 환경을 탐색하는 방법을 가르칠 수 있다.

NVIDIA는 또한 개발자가 XR 콘텐츠 개발 파이프라인을 가속화하는 사용하기 쉬운 도구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자매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