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로봇 자동화 및 AI 기반 제조 기술 제품군의 개발사 봇츠(BOTS)는 자사의 드론 발명품 중 하나와 관련하여 미국 특허청(USPTO)에 특허 보호를 신청했다고 발표했다.

특허 출원은 도로 유지 관리를 달성하고 운영하기 위해 AI(인공 지능)로 구동되는 드론과의 새로운 통신 방법을 지향한다.

Bots Inc AI 기반 드론은 빠른 도로 조사, 정확한 매핑, 시간에 민감한 토지 조사 및 기타 도로 관리 및 수리 활동을 제공한다.

이 임시 특허 출원의 제출은 프리미엄 AI 기반 기술을 개발하려는 BTZI 목표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BOTS, Inc.는 실용 특허로 업그레이드한 후 승인되면 이 특허가 도로 및 인프라 유지 관리를 위한 드론 활용 산업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BOTS, Inc.는 기술에 대한 IP 보호를 획득하고 미국 및 전 세계에서 비즈니스 및 기술 자산에 대한 기타 지적 재산권 기록을 검토 중이다.

매뉴팩처러 매거진(Manufacturer Magazine)은 최근 전 세계적으로 드론에 부여된 특허가 작년에 39% 증가한 4,876건에 이르렀다고 밝혔다. 이는 지적 재산권 법률 회사인 Mathys & Squire의 새로운 연구에 의해 밝혀졌다. 이 수치는 전년도 3,511개에서 증가했으며 5년 전 446개 특허보다 3배 증가했다.

Mathys & Squire는 세계 드론 시장은 중국이 지배하고 있다고 밝혔다. 2021년에 부여된 특허 중 3,262개(67%)가 중국 기업 및 연구 기관에 속한다.

미국은 2021년에 승인된 751개의 드론 관련 특허로 전 세계 특허의 15%를 차지하며 2위를 차지했다.

의회는 미국의 인프라와 경쟁력에 한 세대에 한 번 있는 투자인 초당적 인프라법(인프라 투자 및 일자리법)을 통과시켰다. 너무 오랫동안 워싱턴의 정책 입안자들은 인프라 구축에 동의하지 않은 채 인프라 주간을 축하해 왔다.

대통령은 통로를 가로질러 결과를 제공하고 무너져가는 인프라를 재건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대통령이 정확히 그렇게 할 계획을 제시한 후 양당의 의원들과 거래를 협상했다.

이 양당 기반 시설법은 미국의 도로, 교량 및 철로를 재건, 깨끗한 식수에 대한 접근성을 확대, 모든 미국인이 고속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보장, 기후 위기에 대처, 환경 정의를 발전, 너무 자주 파괴된 지역사회에 투자 등에 대한 것이다. 

모든 사용자를 위한 기후 변화 완화, 탄력성, 형평성 및 안전에 중점을 두고 도로와 교량을 수리하고 재건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미국에서는 5마일당 1마일의 고속도로와 주요 도로, 45,000개의 다리가 열악한 상태다. 이 법안은 지상 운송 프로그램을 5년 동안 재승인하도록 제안했다.

또 이 법안은 지상 교통 프로그램을 5년 동안 재승인하고 도로와 교량을 수리하고 주요하고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한 추가 자금으로 1,100억 달러를 투자한다.

양당 기반 시설법은 주간 고속도로 시스템 건설 이후 우리나라 교량의 수리 및 재건에 대한 단일 투자로는 최대 규모다. 이는 전국에서 가장 경제적으로 중요한 교량과 수천 개의 작은 교량을 재건할 예정이다.

이 법안에는 또한 20명 이상의 교통사고 사망자를 줄이기 위한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한 최초의 모두를 위한 안전한 거리 및 도로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다.

미국 교통부 산하 연방고속도로국(FHWA)은 오늘 도로, 교량, 터널, 탄소 배출 감소 및 안전 개선을 포함한 중요 인프라에 대한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12개 공식 프로그램에 대해 2023 회계연도에 599억 달러를 할당했다고 발표했다.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초당적 기반 시설법의 자금 지원 기금은 50개 주 전체, 컬럼비아 특별구 및 푸에르토리코로 직접 이동하여 도로와 교량을 재건하고 교통 시스템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드는 중요한 작업을 계속하도록 돕는다.

피터 부티지그(Pete Buttigieg) 미국 교통부 장관은 “미국의 도로와 교량은 전국의 사람과 상품을 연결하는 교통 시스템의 중요한 동맥"이라면서 "바이든 대통령의 초당적 기반 시설법 때문에 오늘 우리는 미국인들이 매일 의존하는 도로와 교량을 현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역사적인 수준의 자금을 모든 주에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