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C+Charge 홈페이지 제공]
[사진=  C+Charge 홈페이지 제공]

전기 자동차(EV) 산업은 급속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으며 이러한 차량을 충전하는 보다 효율적이고 편리한 방법이 필요하다.

EV 소유자가 EV 충전에 보다 쉽게 ​​접근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인 C+Charge를 입력하면 된다.

이 플랫폼은 EV 소유자를 충전 네트워크와 연결하고 간편한 지불 거래를 허용하는 동시에 EV 운전자가 탄소 배출권과 지속 가능한 암호화폐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C+Charge는 또한 탄소 배출권에 대한 제한된 액세스, EV 운전자에 대한 인센티브 없음, 통합 결제 솔루션의 부재, 불투명한 가격 책정 및 충전 솔루션 부족과 같은 EV 소유자가 직면한 현재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C+Charge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고 P2P 결제 시스템을 만들어 EV 충전을 보다 효율적 이고 비용 효율적이며 투명하게 만들고 있다.

C+Charge에 투자하는 방법
C+Charge 프로젝트는 현재 CCHG altcoin에 대한 토큰 사전 판매 중이며 지금 까지 토큰당 $0.013 USDT의 가격으로 $307K 이상을 모금했다. 비용은 사전 판매 종료 시 최종 가격 $0.02350에 도달할 때까지 다음 세 단계에 걸쳐 점진적으로 증가한다.

C+Charge에 투자하는 것은 EV 소유자가 EV 충전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유망한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의 1층에 들어갈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다음은 C+Charge에 투자하고 유틸리티 토큰인 CCHG를 획득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다.

1단계: C+Charge에 투자할 암호화폐 지갑 설정
C+Charge에 투자하려면 암호화폐 지갑을 설정해야 한다.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 많이 있지만 일부 인기 있는 선택에는 MetaMask 및 Trust Wallet이 있다. 이 지갑은 설정 및 사용이 쉬우며 CCHG 토큰을 위한 안전한 저장소를 제공한다.

2단계: 바이낸스 코인(BNB) 또는 USDT 받기
CCHG 토큰을 구매하려면 암호 지갑에 BNB 또는 USDT가 있어야 한다. 신용 카드나 직불 카드 또는 기타 법정 화폐 기반 방법으로 BNB 또는 USDT를 구매할 수 있는 eToro와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여 이러한 암호화폐를 얻을 수 있다.

3단계: 지갑을 C+Charge 웹사이트에 연결
지갑에 BNB 또는 USDT가 있으면 C+Charge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지갑을 플랫폼에 연결할 수 있다. "지갑 연결" 버튼을 클릭한 다음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사용 중인 지갑을 선택하면 된다.

4단계: C+Charge의 CCHG 토큰에 투자하는 방법
지갑이 연결되면 BNB 또는 USDT를 스왑해 CCHG 토큰을 구입할 수 있다. 최소 1,000개의 CCHG 토큰을 구입해야 하며 이는 13 USDT 또는 BNB에 해당한다.

5단계: 사전 판매 후 토큰 청구
사전 판매 중에 CCHG 토큰을 구매하면 지갑에 보관되지만 사전 판매가 끝날 때까지 귀하의 주소로 전송되지 않는다. 사전 판매가 완료되면 C+Charge 웹사이트로 돌아가서 "청구" 버튼을 클릭하여 토큰을 청구할 수 있다.

C+Charge에 투자하는 방법을 알아야 하는 이유: C+Charge가 해결하는 문제
전기 자동차(EV) 산업은 빠르게 성장 하고 있지만 문제가 없는 것은 아니다. EV 소유자가 직면한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차량을 충전할 때 접근성과 편의성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C+Charge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EV 충전소를 위한 강력한 P2P(Peer-to-Peer) 결제 시스템을 구축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재 EV 소유자는 차량 충전과 관련하여 여러 가지 문제에 직면해 있다. 한 가지 문제는 전통적으로 대기업만 사용할 수 있는 탄소 배출권에 대한 불균형한 접근이다.

C+Charge는 EV 소유자가 보다 쉽게 ​​탄소 배출권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EV를 운전하도록 장려하고 휘발유 차량 및 EV 운전과 관련된 배출량을 줄일 수 있다.

또 다른 문제는 EV 운전자에 대한 인센티브 부족이다. C+Charge는 EV 운전자가 탄소 배출권을 획득하고 환경에 기여한 것에 대해 보상을 받도록 함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한다.

또한 현재 단일 EV 충전 결제 솔루션이 없기 때문에 EV 소유자가 충전소를 찾고 요금을 지불하기가 어렵다.

C+Charge의 P2P 결제 시스템과 스마트 계약을 통해 사용자는 기존 결제 시스템과 관련된 추가 수수료나 대기 시간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사용 가능한 충전소를 쉽게 검색하고 암호화폐 지갑에서 직접 결제할 수 있다.

또한 EV 충전 가격은 종종 불투명하여 EV 소유자가 충전 세션에 대해 얼마를 청구할지 알기 어렵다. C+Charge의 블록체인 플랫폼은 사용자가 충전 세션의 비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충전 비용을 줄이고 EV 소유자에게 보다 투명하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충전 솔루션이 부족하여 EV 소유자가 충전소를 찾기가 어려울 수 있다. C+Charge는 건물 관리자 및 각 전기 자동차의 에너지 소비를 추적해야 하는 다른 사람들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통해 운전자는 자신의 전기 사용량에 따라 적절하게 요금을 청구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집주인과 기업이 충전소를 설치하도록 장려할 것으로 보인다.

Pro C+Charge 팀 C+Charge에 시간 투자
C+Charge의 팀은 뛰어난 전문가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고유한 기술과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팀 의 책임자는 C+Charge의 수석 전략 고문이자 공동 창립자인 라이언 피쉬오프(Ryan Fishoff)다. 금융 및 사모펀드에 대한 배경 지식을 갖춘 Fishoff는 거래 및 비즈니스 개발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또 소비자와 주주를 위한 다양한 자산 구축 플랫폼에 중점을 둔 상장 기업인 American Wealth Mining Corporation의 CEO이기도 하다.

Fishoff에 합류한 타냐 굴리크(Tanya Gullick)는 영국과 유럽에서 C+Charge의 사업 개발 이사로 재직하고 있다. 굴리크은 신생 기업 및 지속 가능한 프로젝트와 협력한 성공적인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개발 및 마케팅에 대한 전문 지식을 팀에 제공한다.

또 다른 공동 설립자인 라이언 토마스(Ryan Tomas)는 많은 기업의 시장 지위를 성공적으로 개선한 경험이 있는 비즈니스 개발 관리자다. 그는 또 분석적 사고, 전략적 계획, 리더십 및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강력한 관계 구축에 능숙하다.

최고 개발 책임자이자 공동 창립자인 마크 지 고메즈(Mark G. Gomez)는 유명 인사 홍보, 마케팅, 브랜딩, 홍보 및 인지도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는 경험이 풍부한 기업가이자 American Premium Water Corporation의 창립 투자자다.

팀을 마무리하는 것은 마케팅 어드바이저 역할을 하는 "Mr B"라고도 알려진 바라미 요드캄파(Barami YodKhampa)다. 그는 Crypto & NFT 프로젝트를 위한 원스톱 서비스 마케팅을 제공하는 아시아 최대 마케팅 에이전시 중 하나인 DTC Marketing Agency Group의 CEO이자 설립자다.

C+Charge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고 P2P 결제 시스템을 만들어 EV 충전을 보다 효율적이고 비용 효율적이며 투명하게 만들고 있다.

이 플랫폼은 또한 탄소 크레딧에 대한 제한된 액세스, EV 운전자에 대한 인센티브 부족, 통합 지불 솔루션의 부재, 불투명한 가격 책정 및 충전 솔루션 부족과 같은 EV 소유자가 직면한 현재 문제를 해결한다.

EV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C+Charge는 EV충전공간의 선두주자가 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으며 지구상의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데 큰 영향을 미친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