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이누팀은 25일(현지시간) 작성한 게시물에서 메타버스의 개념 도면 중 하나를 공개했다.

개념 도면은 최종 버전을 제시하지 않았지만 프로세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스케치로 출판된이 이미지는 SHIB 커뮤니티를 흥분시켰다.

실제로 2022년 4월 프로젝트가 공개된 직후 가상 토지 판매가 크게 붐을 일으켰다. 그 후 샌드박스는 로켓 연못과 관련되었다.

[사진= 메타버스 시바 이누(SHIB)의 백스테이지 개발]

7월 말 시바이누(Shiba Inu)팀은 'SHIB: 메타버스 프로젝트'를 한 단계 더 발전시켰다. Shiba Inu는 The Third Floor (TTF)와 협력하여 프로젝트를 시작한 바 있다.

TTF, SHIB는 메타버스 세계관을 시각화, 설계, 생성 및 상호 작용하는 회사다. 메타버스가 미학적으로 즐겁고 혁신적이고 흥미진진할 것이라는 주장은 여전히 의제에 남아 있다.

따라서 최신 공동 개발은 시바 이누(SHIB) 메타버스의 중심을 드러냈다. 개념적 일러스트레이션은 프로젝트 또는 이 경우 승격된 HUB에서 창의적인 관점과 방향을 조정하는 가장 강력한 벤치마크를 제공한다.

흑백 스케치의 요소에는 여러 곳에서 가져온 건축 모티프가 있다. 다양한 신기루, 오아시스, 공원, 이집트 피라미드, 아프리카 사하라 사막 및 UAE가 한 번에 포함된다.

앞서 이 같은 발표에도 불구하고 Shiba Inu의 가격은 변경되지 않았다. 토큰은 하루에 0.8%, 주당 3.4%씩 감소한다.

26일(현지시간) 기준 시가 총액이 54억 6천만 달러인 자산은 $0.000009949에 거래되고 있었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