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회사 관계자는 레딧 사용자들이 그들을 위해 3백만 개 이상의 폴리곤 지갑과 거의 3백만 개의 NFT 아바타를 만들었다고 25일(현지시간) 말했다.

수집가들은 레딧 NFT를 판매를 촉진하는 훌륭한 거래 품목으로 보고 있다.

폴리곤이 레딧을 위해 만든 수집 가능한 아바타 NFT는 이날 2차 시장에서 일요일보다 799% 오른 188만 달러에 팔렸다.

폴리곤 분석이라는 듄 사용자는 퍼블릭 블록체인의 데이터를 수집했다. 대시보드에 따르면 매출이 5일 동안 상승했다.

지난 24시간 동안, 4,700개 이상의 레딧 아바타 NFT가 195만 달러에 팔렸다. 오늘, 상위 20개의 레딧 수집 가능 아바타 중 17개가 팔렸다.

가장 많이 팔린 것은 익명의 예술가 poieeeee의 스푸키 시즌 아바타로 18 ETH, 즉 24,150 달러였다.

대상이 된 사용자들은 밈 팀, 더 싱귤러리티, 아우 프렌즈, 드립 스쿼드에 대한 무료 NFT를 받았다. 오픈시의 시장에는 280만 개 이상의 NFT가 있지만, 레딧 시장보다 훨씬 적은 가격에 판매된다.

디크립트는 레딧과 폴리곤에게 폴리곤 NFT가 몇 개나 있는지, 어떻게 출시됐는지를 물었지만 그들은 대답하지 않았다.

각각의 아바타는 레딧의 외계인 마스코트인 스누를 기반으로 하지만 다른 예술가에 의해 만들어졌다. 레딧 프로젝트의 최고의 컬렉션은 로점의 감각, 타일러 푸스트의 푸틀링, 그리고 포이에이의 스푸키 시즌이다.

블록체인 토큰인 NFT는 아바타, 프로필 사진(PFP), 디지털 아트, 비디오 게임 아이템 등을 소유하는 데 사용된다.

2021년과 2022년 초에는 250억 달러 규모의 NFT가 거래됐다. 다만 암호화폐 시장의 하락으로 최근 몇 달간 가격과 판매량이 하락했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