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은 2억 5천만 달러 규모의 거대한 NFT 크리에이터 펀드에서 돈을 받을 두 번째 그룹을 선언함으로써 NFT 산업에 대한 약속을 두 배로 줄였다. 리플은 웹3 생태계의 큰 부분이다.

20일(현지시간) 리플에 따르면 이번 사업을 통해 XRP 대장에 구축된 NFT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지원할 계획이다. 본질적으로 새로운 블록체인에서 의미 있는 경험을 만들기 위해 기술 스타트업들이 시작할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한다. 이 때문에, 그것은 인프라에 대한 차세대 NFT 프로젝트를 돕기 위해 2억 5천만 달러를 책정했다.

가장 최근 발표에서 리플은 XRP 레저에 구축된 여러 흥미로운 플랫폼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플랫폼에는 웹3 플랫폼, 9LEVEL9, 애니피, 캐피털 블록, NFT 마스터, SYFR 프로젝트, ThinkingCrypto, 크로스 메타버스 아바타가 포함되며, 이 모든 것이 게임을 바꿀 수 있다. 

그들 모두는 웹3 환경에서 NFT 지분과 XRP 레더의 프로필을 늘리려는 큰 의도를 가지고 있었다.

리플은 2021년 9월 NFT 크리에이터 펀드를 선언했다. 최근 NFT 활동이 둔화되고 있음에도 펀드 홍보를 계속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웹3 공간을 지속적으로 탐색하고 혁신하면서 1차 수상자 그룹을 발표했다.

XRP Ledger는 자산을 쉽게 토큰화할 수 있는 오픈 소스 분산형 네트워크다. 그것은 완전히 확장 가능하고 업계에서 가장 큰 업체들과 경쟁할 수 있는 계층 1 네트워크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