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 분석을 통해 사용자는 운영 정보를 데이터와 결합하여 지능형 분석을 생성할 수 있다. 

IoT 기반 애플리케이션은 효율성 향상, 운영 비용 절감, 최적화된 인프라 등의 장점으로 인해 급증하고 있다. 

IoT 중심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의 급속한 성장은 PaaS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고 IoT 구현에 크게 기여했다.

지난 6일, 지속적인 시장 조사 회사(PMR)의 보고서에 따르면 2017년부터 2025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IOT 분석 시장은 16.2%의 놀라운 CAGR을 기록할 전망이다. 

PMR 보고서에 따르면 2025년 말까지 전 세계 IOT 분석 시장의 매출은 2017년 194억 1,510만 달러에서 6억 달러 이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성장은 주로 IOT 분석 제품의 지속적인 출시에 기인한다.

이 보고서는 소프트웨어가 2025년까지 iot 분석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 될 것이라고 보고서는 전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iot 분석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의 매출은 2017년에 1억 달러를 초과할 것이다. 이 수치는 2025년까지 거의 4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iot 분석 서비스 구성 요소는 2025년까지 20% 이상의 cagr로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내다봤다.

헬스케어는 여전히 전 세계 iot 분석 시장에서 가장 큰 수직 영역이지만 소매 업계는 iot 분석에 대한 수요가 가장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헬스케어는 2025년까지 시장 가치의 70%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전망된다. 운송 및 물류는 시장에서 두 번째로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보인다. 

반면, 에너지 및 유틸리티 수직 iot 분석은 예측 기간 동안 상대적으로 낮은 cagr을 보게 될 것이라고 보고서는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