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를 포용하는 대기업과 참여자는 생성, 수집 또는 판매를 통해 점점 더 광범위해지고 있다.
NFT는 더이상 종이의 가장자리에 머물지 않습니다. 개발의 상반기, 예술 및 수집품 NFT는 놀라운 속도로 주류가 됐다. 심지어 암호 화폐보다 더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는 분야다. 
특히 NFT는 예술 컬렉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거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가장 간단한 이유는 공감되고, 재미있고, 시각화돼 있으며 문화 관련 사람들이 이해하기 쉽기 때문이다. 
NFT 관련 프로젝트에 대한 많은 정보를 보고 관련 투자자, 설립자 및 공유자와 심도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다. 이러한 프로젝트 중 일부는 매우 억지스럽고 터무니없는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그들은 우리가 지출하고 돈을 버는 생산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바꿀 수 있다.
오늘 우리는 개발의 초기 단계에있는 NFT 응용 프로그램의 일부를 재고하고 미래에 폭발 할 수 있다.

메타 유니버스
메타버스(Metaverse)로도 알려진 메타버스는 첨단 기술+ 저생활 사이버펑크와 마찬가지로 미래에 대한 사람들의 비전 방향 중 하나이며, 실제 인간 사회 문명을 게임에 매핑할 수 있는 초대형 디지털 커뮤니티다.
기능적 차원에서 메타버스는 사용자가 사회, 엔터테인먼트, 창작, 교육, 거래 및 기타 사회적, 영적 가상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메타버스는 풍부한 소비 콘텐츠, 공정한 창조 플랫폼, 신뢰할 수 있는 경제시스템, 몰입형 대화형 경험을 제공합니다. 메타버스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여 디지털 세계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도 가능하다. 
동시에 메타버스의 세계에서, 우리는 또한 거래, 교육, 회의 및 기타 사회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자신의 작품을 만들 수 있다. 메타 유니버스는 확실히 단지 큰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 아니라 미래의 인터넷 생활의 업그레이드와 반복이다.

게임
게임 자산은 본질적으로 이미 디지털 자산이므로 개인이 소유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으로 캐스팅하면 더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다. 게임 자산을 출시하거나 캐스팅하는 등 블록체인 서킷에서 게임을 제작하는 게임 스튜디오가 많다.
NFT도 게임 세계를 확 바꾸고 있다. 일반적으로 게임 내 캐릭터는 무기, 의류, 부동산 등과 같은 거래 가능한 아이템을 획득하고, 각 아이템에 대해 NFT를 만들어 게임 내 포인트 또는 실제 현금과 거래할 수 있도록 하여 가상 상품의 온라인 디지털 경제를 형성한다. 
이러한 NFT는 블록 체인에 저장되며 정보, 어트리뷰션 및 모든 트랜잭션은 투명하고 공개되며 파괴 및 변조할 수 없다.
NFT는 게임과 자산을 분리하여 체인 게임 자산의 유동성을 활성화한다. NFT는 암호화를 사용하여 게임 아이템을 진정으로 민영화하여 진정한 의미에서 플레이어가 소유할 수 있도록 한다. 
이를 바탕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산을 거래할 수 있으며, 기존의 중앙 집중식 게임에 비해 사용자의 가상 자산을 보호할 수 있다.

가상 토지
가상 토지는 사용자가 개발하고 소유한 가상 세계이며, 3D 가상 공간을 토지(LAND)라고 하며 NFT는 사기 없이 토지를 쉽게 이전할 수 있도록 한다. 각 구매자 또는 플레이어는 감사를 기다리거나 시장에서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거나 가상 국가 또는 테마 파크와 같은 원하는 대로 구축 할 수 있으며 무한한 상상력을 발휘하여 만들 수 있다.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가상현실 플랫폼과 NFT 거래시장은 가상실현실의 인센티브체계와 통증권익메커니즘의 결합을 통해 단순한 게임포인트와 달리 토지 및 통증을 설계하여 토지이차시장 거래 및 가상세계의 디지털 자산유통의 어려움 등의 문제점을 해결한다.
토지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은 흐름이며, 센터에 가까울수록 토지 방문자가 많고 트래픽이 더 크지만 트래픽은 일정하지 않으며 콘텐츠 제작자는 창의적인 디자인에 의존하여 트래픽을 얻을 수 있다.

세련된 웨어러블
럭셔리 브랜드는 이제 NFT에서 큰 도약을 하고 있으며, 오뜨 꾸뛰르와 블록체인의 융합은 패션계에 혁명을 일으키기 시작했습니다. 컬렉션에는 소매 의류 및 기타 액세서리와 같은 물리적 자산과 NFT의 디지털 파트너로 구성됩니다. NFT 기술과 실제 패션의 조합은 희귀하고 제한된 디지털 의류 라인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곧 업계의 다른 프로젝트를 능가할 것이다.

DeFi+NFT
DeFi, 즉 Decentralized Finance는 분산 금융 또는 분산 금융이라고 한다. 분산 금융은 블록 체인 기술과 암호 화폐를 기반으로 기존 금융 시스템을 재창조하고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개방형 분산 네트워크에서 개발된 다양한 금융 응용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보험 플랫폼, 예측 시장, 신원 확인 등과 같은 수천 개의 DeFi 프로젝트가 DeFi의 범주에 속한다.
DeFi는 암호화 세계에서 많은 눈에 띄는 변화를 만들었다. NFT와의 통합은 NFT에 신뢰성을 제공하고 NFT의 즉각적인 유동성에 큰 영향을 미친다. 분산 금융은 사용자에게 유리한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DeFi의 NFT 개념은 NFT를 눈에 띄게 만들고 거래소 및 무역에서 NFT의 생존을 촉진합니다. DeFi는 NFT 트랜잭션을 관리하고 NFT 공간에서 소유권 및 변경할 수 없는 트랜잭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NFT 교환성을 향상시킵니다. DeFi의 NFT는 모든 NFT의 개발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DeFi는 NFT 개발 서비스의 기능과 범위를 지원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모든 NFT 개발에 나타난다.

디지털 id
우리는 개인의 행동을 기록하기 위해 신원 확인에 NFT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출생 증명서, 여권 및 공인 개인 운전 면허증으로 거래 할 수없는 NFT를 얻는 것은 거래 할 수 없지만 권한 제어를 통해 상호 작용한다.
예를 들어, 채용 시 NFT의 신원을 확인하여 대학 졸업장을 조회하고, 의사를 볼 때 의사의 신원 정보를 확인하여 자격을 인증할 수 있다. 모든 속성 및 동작 기록을 문서화한다.

자산 디지털화
NFT는 부동산과 같은 물리적 자산 영역에서도 디지털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체인에 가고 싶은 집을 가지고, 나는 NFT를 사용하여 집의 소유자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등록 및 판매는 NFT를 통해 체인에 발행, 내 NFT는 변환 권리를 위해 과거에 투영. NFT 자산은 기존 자산보다 유동성이 높으며, 실제로 부동산을 변경하는 데 10일이 걸리며, NFT 자산으로 식별하면 몇 초 만에 자산을 이전할 수 있다.

아트 크립토 컬렉션
NFT 설계를 기반으로 한 암호화 수집품은 인증서 보관이 필요한 계약, 저작권, 특허 및 기타 정보를 NTF 형태로 블록 체인에 저장할 수 있으므로 후속 업데이트, 흐름, 거래 등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
수집품의 소유자가 판매하고자하는 경우, 예술 자산의 소유권이 블록 체인에 기록되어 거래의 적법성을 보장하면서 예술 작품의 위조 및 사기를 방지 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이 인증은 디지털 추적 할 수 있기 때문에 작품의 진위와 소유권을 선언하기 위해이 NFT 마크 정보 만 제공하면된다.

예술 자선, 공공 복지
제작자와 예술가는 NFT를 경매하여 자선 단체를 위한 기금을 모금할 수 있습니다. NFT는 공공 복지 사업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체인 펀드를 만들기 위해 힘을 합치고 있다. NFT 크리에이터는 NFT 경매 수익금의 일부를 이러한 펀드에 저당잡힐 수 있으며, NFT가 판매되면 수익금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NFT 크리에이터가 어떤 이유로 자금을 조달하려고 할 때, 자금의 사용은 완전히 투명 할 수 있다.

NFT+ 음악
디지털 미디어는 복제, 공유 및 도난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토렌트 다운로드 및 음원 유출은 의심할 여지 없이 전체 음악 산업의 수익을 감소시켰으며 전통적인 유통 및 수익 창출 모델을 위협했다. 
NFT에 투자함으로써 음악 제작자, 기획자, 갤러리 및 기타 이해 관계자들은 "디지털 희소성"의 가치를 창출하고 포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NFT 노래의 가치는 반드시 그 소리가 아니라 소비자가 블록 체인을 통해 아티스트 자신에서 구매자에게 직접 소유권을 이전하는 노래 파일에 대한 고유 한 소유권을 가질 수 있게 한다.

NFT+ 스포츠
스포츠 NFT의 개발은 팬 커뮤니티의 합의를 얻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스포츠 IP 팬 기반은 현재 스포츠 NFT 개발의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 클래스의 NFT는 스포츠 NFT 제품을 승인하고 개발해야 한다. 
스포츠 NFT의 장점은 이미 고정 팬층이 존재한다는 점이다. 팬 수가 많을수록 블록체인이 기존 팬을 원래 도메인에서 현금화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스포츠 NFT의 가치는 강력한 콘텐츠 미디어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NFT에 대한 청중의 인식은 실제 IP와 동일하다. 예를 들어, 축구 선수, 농구 선수 및 기타 아이돌 스타와 같은 실제 인물. 사용자, IP, 아이돌에 대한 팬의 인식은 더 많은 자본의 관심을 끌 것이다. 
따라서 팬 경제는 경제적 이익을 창출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더욱 형성하기 위해 형성된다.

NFT 물류
블록체인 기술은 특히 불변성과 투명성 때문에 물류 산업에서도 유용합니다. 이러한 측면은 공급망 데이터의 신뢰성과 신뢰성을 보장한다. 식품, 상품 및 기타 부패하기 쉬운 물품의 경우 어디로 갔는지, 얼마나 오래 머물렀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NFT는 또한 독특한 아이템을 나타내는 추가 혜택을 제공합니다. 제품의 탄생, 출처, 여정 및 창고 위치에 대한 메타데이터가 포함된 NFT를 사용하여 제품을 추적할 수 있다.

NFT 검색
앞으로 우리는 더 많은 NFT 제품 검색 엔진을 볼 수 있습니다. 아마존과 Etsy는 이미 수집품을 판매하는 많은 상점 주인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플랫폼은 미래에 NFT 제품 검색을 지원할 수 있다. 향후 기존 NFT 시장에도 보다 복잡한 검색, 검색 및 추천 기능이 추가될 것이다.
한때 작은 암호화 커뮤니티에서 등장한 NFT 생태계는 금융, 예술,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게임 등 다양한 산업의 참여자가 되었다.
블록체인의 광범위한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미래에 대한 광범위한 개발 공간을 제공할 것이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