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휴렛팩커트(Hewlett Packard Enterprise)의 자회사인 아루바(Aruba)는 HPE(Aruba 및 Silver Peak)가 2021년 가트너 매직 쿼더런트(MQ) WAN 엣지 인프라스트럭처(Gartner Magic Quadrant for WAN Edge Infrastructure)의 리더로 다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또한 HPE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IT 연구 및 컨설팅 회사인 Gartner가 발표한 Magic Quadrant 보고서에서 4년 연속 리더 순위에 진입했다.

보고서가 발표된 후 4년 동안 Aruba는 4년 연속 리더로 선정된 단 2개의 공급업체 중 하나다.

가트너(Gartner)는 HPE가 고객 상담 및 온라인 대화 분석을 기반으로 높은 시장 가시성을 입증한 것은 바로 Silver Peak의 인수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Gartner에서 발표한 Magic Quadrant(MQ) 보고서는 시각적 소개, 심층 분석 및 벤더를 위한 실행 가능한 권장 사항을 통해 개발 방향, 성숙도 및 시장 참가자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Gartner는 "WAN 에지 인프라 시장은 브랜치와 데이터 센터를 연결하는 데 사용되는 기존 브랜치 라우터에서 보다 분산된 아키텍처와 클라우드 워크로드를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정의 WAN으로 계속 마이그레이션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4월 Aruba ESP는 ClearPass Policy Manager 보안 네트워크 액세스 제어 플랫폼과 Aruba EdgeConnect SD-WAN 에지의 통합을 포함하여 일련의 제품 간, 에지-클라우드 보안 기능 통합 및 여러 혁신적인 개선 사항을 출시했다.

플랫폼 및 Aruba 위협 방어 EdgeConnect 플랫폼과 통합하고 Aruba ESP의 멀티벤더 보안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확장했다.

Aruba의 최고 제품 및 기술 책임자인 데이비드 휴스(David Hughes)는 "Aruba의 소프트웨어 정의 WAN 제품 포트폴리오를 사용하면 회사가 디지털 혁신 프로세스의 어느 단계에 있든 모든 산업 분야의 모든 규모의 기업이 다양한 사용 사례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고 말했다.

Aruba는 에지 보안을 통해 제로 트러스트 보안과 SD-WAN을 결합했다. SASE는 네트워크 기술과 네트워크 보안 기술을 통합하여 클라우드를 통해 제공함으로써 아키텍처를 단순화하고 빠르게 확장할 수 있다.

엔터프라이즈 고객은 ID 기반의 세분화된 보안 정책을 엣지에서 클라우드까지 적용하여 사용자를 안전하게 연결하고 보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