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FTX.US 홈페이지 캡처]
[사진= FTX.US 홈페이지 캡처]

FTX.US는 Solana 블록체인의 디지털 수집품 거래 플랫폼을 통해 NFT 토큰 사업에 진출한다.

Sam Bankman-Freed의 암호화 제국의 미국 날개는 월요일 새로운 시장인 FTP NFT를 통해 사용자가 Solana 기반 NFT를 거래, 발행, 경매 및 인증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가까운 장래에 그는 NFT 거래의 대부분이 위치한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NFT를 지원할 계획입니다.

대신, Solana 거래소의 우선 순위는 두 가지 현실을 강조한다. Bankman-Freed는 Solana 생태계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다. 이 생태계는 소위 우량 프로젝트라고 불리는 여러 프로젝트를 호스팅하지만 아직 NFT 거래를 위한 Juggernaut 시장이 없다.

대신 프로젝트 자체에서 주최하는 잘 알려지지 않은 시장이 많이 있다. Solanart와 Solsea는 3%의 판매 수수료를 부과한다.

FTX.US는 새로운 플랫폼이 2%를 청구할 것이라고 말한다. 이 선택은 NFT 사업의 더 큰 부문에 대한 Solana의 입찰을 뒷받침할 수 있다. 블록체인은 이더리움보다 빠르고 저렴하다.

그러나 이것은 대다수의 NFT 거래자들이 전환하도록 설득하기에 충분하지 않았다.

FTX는 Metaplex NFT 프로토콜 표준을 준수하는 모든 Solana NFT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사용자가 수익 공유 프로젝트를 나열하는 것을 방지하고 아티스트 로열티 제도를 40%로 제한한다.

FTX 오퍼링은 OpenSea와 같은 최고의 NFT Ethereum 시장의 오퍼링과 다르다. FTX 계정이 실제 ID와 연결된 사용자에게만 열려 있으므로 익명의 암호화 지갑 주소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시장은 또한 신용 카드 구매 및 전신 송금은 물론 암호 화폐도 지원한다.

NFT의 뉴욕 기반 자문 서비스를 운영하는 Fanny Lakubai는 "모든 NFT 시장을 살펴보면 모두 '더 부드러운 구매 경험'을 달성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Polygon 기반 Autograph에 대한 링크를 통한 DraftKings뿐만 아니라 기존 지불 레일에 대한 지원은 해당 레시피의 일부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