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픽사베이]
[사진= 픽사베이]

최근 가트너 (Gartner)에서 발표한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사람들이 점점 더 개인 정보의 가치를 깨닫고 투명성 부족과 계속되는 남용에 실망함에 따라 디지털 윤리는 2021년 Gartner의 개인 정보 기술 성숙도 곡선의 정점에 도달했다.

동시에 임팩트 엔지니어링, 연합 기계 학습 및 소버린 클라우드를 포함하여 올해 Gartner의 개인 정보 보호 기술 성숙도 곡선에 합류한 세 가지 새로운 혁신도 있다.

Gartner는 디지털 윤리를 사람, 기업, 사물 간의 전자적 상호 작용이 뒤따르는 가치와 윤리 원칙의 시스템으로 정의한다고 보고했다. 인공 지능의 채택과 함께 사람들은 처음으로 기술의 광범위한 배포 이전과 도중에 윤리와 윤리에 대해 논의하기 시작했다.

비즈니스 조직은 개인 데이터의 보안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다양한 국가의 정부에서도 이러한 조치를 시행하기 위해 엄격한 법률을 시행하고 있다. Gartner는 2023년 말까지 전 세계 기업의 80% 이상이 최소한 하나의 개인 정보 보호 중심 데이터 보호 규정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이러한 법률 및 고객 요구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보안 및 위험 관리 리더는 혁신과 규정 준수 사이에서 균형을 이루는 기술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Gartner는 2024년까지 개인 정보 보호 기반 데이터 보호 및 규정 준수 기술에 대한 전 세계 연간 지출이 150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측했다.

Gartner는 능동적이고 성숙한 기업 조직이 수동적 규정 준수에서 능동적인 개인 정보 보호 설계로 전환하고 있다고 보고 있다. 이를 통해 동형 암호화 및 차등 개인 정보 보호와 같은 기술 성숙도 곡선의 왼쪽에 있는 혁신에 투자를 시작할 수 있다.

기술 성숙도 곡선에 대한 클라우드 액세스 보안 에이전트 및 동적 데이터 보호 기술은 향후 2년 동안 널리 채택될 것으로 예상했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