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암호화폐 위험 관리 플랫폼 중 하나인 엘립틱(Elliptic)은 자사의 플랫폼을 확장하여 Polkadot 및 Algorand 블록체인의 전체 범위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공식 발표에서 Elliptic은 Polkadot 및 Algorand 블록체인의 완전한 준수가 Elliptic Lens 및 Navigator 제품을 통해 제공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회사에 따르면 Elliptic은 전 세계적으로 Polkadot 블록체인에 대한 포괄적인 범위를 제공하는 최초의 제공업체다.

폴카닷(Polkadot) 및 알고랜드(Algorand) 블록체인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블록체인 중 하나다.

Polkadot(DOT)는 시가총액이 330억 달러가 넘는 상위 10대 디지털 통화 중 하나다. 한편 알고랜드(ALGO)의 시가총액은 현재 약 115억 달러이다.

“이번 발표는 최근 몇 개월 동안 Polkadot 및 Algorand 블록체인에서 수행되는 거래의 투명성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도구와 데이터에 대한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관심이 크게 증가한 데 따른 것이다. Elliptic은 성명에서 두 블록체인 모두 주류 비즈니스 커뮤니티에 가장 적합한 것으로 간주된다.

올해 초 세계 최고의 금융 회사 중 하나인 레볼루트(Revolut)는 Elliptic의 암호 화폐 규정 준수 소프트웨어를 구현하고 암호 화폐 제공을 확장했다.

Polkadot은 현재 $ 34 주변에서 거래되고 있다. DOT는 지난 24시간 동안 13% 상승했습니다. 반면 알고랜드는 약 1.86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