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에셋대쉬(Asset Dash)에 따르면 비트코인(Bitcoin)은 작성 당시 시가 총액이 9290억달러 이상을 기록, Facebook을 능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로써 비트코인은 다른 주요 이정표에 도달할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다.

비트코인은 올해 초 가격 하락을 경험했지만 계속해서 치솟고 있다. 비트코인은 불과 22% 성장한 페이스북에 비해 지난해 360% 이상 성장했다.

비트코인은 지난 10년 동안 가장 효율적인 자산이었으며, 이번 10년을 매우 잘 시작하여 BTC를 잠재적으로 금세기 최고의 자산으로 만들었다.

올해 4분기 비트코인은 지금보다 훨씬 더 많은 가치를 얻고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비트코인은 일반적으로 전년도 4분기에 좋은 성과를 보였다.

2020년 4분기는 오늘날 우리가 처한 강세장의 시작이었다. 많은 사람들이 중앙 은행의 통화 공급 확대, 엘살바도르가 비트코인을 법정화폐로 만들어 대차대조표에 추가, BTC가 장기 보유자가 거래소에서 인출하는 등 많은 상황으로 인해 이번 분기에 더 큰 성장을 예상한다.

2021년 4분기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는 누구나 짐작할 수 있다.

BTC를 주요 주식과 비교할 때 Bitcoin이 목록의 맨 위로 천천히 올라가고 있음이 분명하다.

비트코인이 페이스북을 제치고 아마존에 이어 6위에 올랐다. 그 다음 장애물은 구글, 사우디 아람코,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순이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