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i 및 NFT 프로젝트는 거의 매일 시작되어 탁월한 수익을 가져온다. 이에 가까운 장래에 해당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게 될 사람들을 살펴본다.

Poolz 런처에서 최소 ROI는 5.09x이고 ATH ROI는 19.03x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초기에 큰 성공을 거둔 DeFi 및 NFT 프로젝트가 많이 있다. 최고의 성능은 25.45배의 ROI와 76배의 ATH ROI를 가진 BSC 패드다. 다음은 몇 가지 통계다.


사진: © undefined 출처: 트위터

1. 플래닛 샌드박스
샌드박스 메타버스와 혼동하지 말아야 할 플래닛 샌드박스는 슈팅 게임입니다. 건설 도구를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인벤토리에 있는 모든 것을 개인화할 수 있다. 나만의 NFT 무기와 액세서리로 다양한 유형의 게임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전장을 만들고 소유하는 방식이다.


사진: © undefined  출처: 플래닛 샌드박스

플래닛 샌드박스의 게임 플레이는 증강 현실 요소가 포함된 완전 몰입형 가상 현실 게임이기 때문에 우리를 매료시킨다. 행성을 탐험하고, 땅을 획득하고, 게임을 통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싸우고, NFT 기지를 건설할 수 있다. 전투에서 승리하고 시장에서 NFT를 판매하여 돈을 벌 수 있다.

게임에는 세 가지 모드가 있다.
빌더 모드: 샌드박스  소유자 는 건물, 자동차 및 무기와 같은 무한한 수의 NFT 개체로 자산을 개인화할 수 있다. 토지를 매각하거나 임대차계약을 통해 소극적 소득을 얻을 수 있는 사업으로 전환된다.
멀티플레이어 모드: 플레이어는 다른 땅에 합류하여 다양한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PvE 모드: PvE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상금(NFT 아이템, 토큰 및 전리품 상자)을 얻기 위해 좀비, 군인 등으로부터 기지를 저장해야 한다.
한편 플래닛 샌드박스는 몇몇 유명 게임 벤처캐피털로부터 150만 달러의 자금을 지원받았다. 여기에는 ZBS Capital, MoonWhale Ventures, Magnus Capital 등이 포함됩니다. 인큐베이터에는 Icetea Labs 및 ExNetwork Capital이 포함된다.

또한 Planet Sandbox 경제는 두 개의 토큰을 기반으로 한다. 관리 토큰은 게임 내 거래, NFT 구매 및 판매, 베팅 및 관리에 사용된다. 더 큰 경쟁사인 Sandbox Game(시가총액 6억 달러), Decentraland(시가총액 13억 달러)에 비해 Planet Sandbox의 TGE 시가총액은 475,000달러다. 그만큼 성장 잠재력이 크다는 뜻이다.

플래닛 샌드박스의 회원이 되는 방법
Planet Sandbox IDO는 10월 초 RedKite 및 GameFi 출시 사이트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IDO를 실행하면 게임이 Pancakeswap 목록에 나타난다.

레드카이트
Redkite에 참여하려면 KYC 인증을 통과하고 계층에 도달하고 화이트리스트에 신청해야 한다. 화이트리스트는 2일 후에 종료된다.

또한 티켓 한 장을 받으려면 최소 500 PKF 토큰을 베팅해야 합니다. 반면에 $ 40,000 PKF를 베팅하면 보장 된 분배를 얻는다. RedKite에서 모든 세부 정보를 볼 수 있다.


사진: © undefined 출처: 붉은 연

2. 게임파이
GameFi Launcher에서 이 IDO에 참여할 수도 있다. 먼저 레벨에 도달하고 화이트리스트에 적용해야 한다. 화이트리스트는 9월 29일 종료된다. 또한 10월 6일에는 GameFi에서 Planet Sandbox가 출시된다.


사진: © undefined 출처: 게임파이

반면 GameFi는 플랫폼에 최소 20개의 GAFI 토큰(초보자 계층)을 배치할 수 있는 티켓 한 장을 제공한다. $ 60의 최대 분배를 받게된다. 더 많이 베팅할수록 레벨이 높아진다. 자세한 내용은 GameFi에서 확인할 수 있다.

2. 민터레스트 
Minterest는 고객에게 분산형 토큰 시장을 제공하는 유일한 대출 시스템이다. Reef Finance와 같은 Polkadot 중심 플랫폼과 경쟁하도록 설계되었다. 이는 가장 중요한 장기적 수익성과 결과적으로 높은 유동성을 보장한다. Minterest는 업계 최고의 장기적 이익을 제공한다고 주장한다.


사진: © undefined 출처: 민터레스트

바이백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프로토콜은 수익금의 100%를 활성 참가자 커뮤니티에 전송한다. 모든 프로토콜 자금은 시장에서 MNT 토큰을 구매하고 토큰 소유자에게 다시 배포하는 데 사용된다. 프로토콜은 현재 초기 단계에 있으며 기본 경제, 자동 청산 모듈, 환매 메커니즘 및 기타 기능을 포함한다.

한편, 민터레스트는 KR1, DFG, CMS 등 영향력 있는 투자자들로부터 650만 달러를 모금했다.

또한 Minterest 토큰노믹스는 아직 출시되지 않았다. 그러나 우리는 Minterest 토큰이 출시될 때 완전히 희석된 TGE 가치가 1억 달러이고 TGE 시가 총액이 195만 달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TGE의 시가총액은 37억 달러의 시가총액을 가진 AAVE나 19억 달러의 컴파운드와 같은 경쟁사에 비해 상당히 낮은 수준이다.

마지막으로 IDO의 정확한 날짜는 알 수 없다. 그러나 공개 판매는 2021년 11월에 시작됩니다. 아직 정의된 플랫폼이 없다. CEX 상장은 2022년 1분기에 이뤄질 예정이다.

3. 변경 상태 머신(ASM)
Altered State Machine은 메타버스 내에서 학습하고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NFT로 대표되는 AI 에이전트를 만들고 교육하기 위한 플랫폼이다. 예를 들어 ASM 기술을 사용하면 누구나 AI 에이전트를 개발하여 예술 작품을 만든 다음 메타버스에서 스스로 판매할 수 있다. 또한 NFT ASM은 OpenSEA와 같은 주요 플랫폼과 완벽하게 호환된다.


사진: © undefined  출처: 수정 속 머신.

이것은 NPC 에이전트가 게임, 메타버스 거래 등에서 사용되는 방식에 대한 게임 체인저입니다. 이전에는 개발자와 회사만 AI 에이전트를 소유, 제어 및 고용할 수 있다.

Altered State Machine은 NFT를 통해 AI ML 모델에 대한 소유권이 계류 중인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반면에 Altered State Machine에는 다음 작업에 사용되는 자체 $ ASTO 토큰이 있다.

관리, 인공지능 훈련, 주조 에이전트 NFT, 보너스, 즉각적인 업그레이드, 아이템 및 스킨 등이다. 

Altered State Machine의 사용 사례
AIFA 축구 게임: ASM은 3D 미니 캐릭터가 축구를 하는 첫 게임 "AIFA FOOTBALL"을 출시한다. AIFA 캐릭터 및 작물 재배는 V2 프로토콜 개발로 완료된다.

사진: © undefined

이 게임은 이제 프로토타입이다. 그러나 현재 공개 릴리스를 작업 중입니다. AIFA는 PC와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 브라우저와 호환된다.

2.FLUF: FLUF는 P2E 플레이 가능성과 소셜 기능을 갖춘 100% 탄소 중립 3D 아바타인 메타 게임이다.

마지막으로 이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첫 번째 기회는 초기 NFT 콘텐츠 재설정을 받는 것이다. 이는 수확량 및 관리에 대한 포상으로 이어진다. NFT-drop 프로그램은 토큰 배포 시작과 함께 2021년 10월에 시작됐다.

4. 갑각류
Creaticles는 누구나 자신만의 NFT를 만들 수 있는 분산형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이다. 곧 Binance의 스마트 체인에서 출시될 이더리움, Polygon의 크로스 체인 플랫폼이다.


사진: © undefined 출처: 크리티클스

Creaticles는 최초의 NFT 쿼리 플랫폼이다. 이는 체인과 독립적이며 먼저 Ethereum 및 Polygon에 배포된 다음 Binance Smart Chain 및 기타에 배포된다. 다른 NFT 마켓플레이스와 달리 Creaticles는 구매자와 수집가가 자신의 NFT를 요청할 수 있는 곳이다.

따라서 이 NFT 플랫폼을 사용하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암호화 스타트업은 NFT가 파트너십 테스트넷 출시, 메인넷 출시 등을 포함한 특별한 이정표를 기념하기를 원한다.
-NFT 공간에서 활약하고 재능있는 아티스트와 예술을 찾고자 하는 전통적 기업 및 기업이다.
-기념일, 졸업식 또는 기타 특별 행사와 같이 자신의 경험에 고유한 특정 디자인을 찾는 개인이다.

반면 CRTL은 Creaticles의 자체 토큰으로 사용자가 NFT를 지불하고 베팅하고 경영진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마침내 2021년 7월 Creaticles 테스트넷이 출시되었다. 그러나 메인넷 토큰의 출시 날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