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 연속 해지 에도 불구 하고 디지털 펀드 자산 은 5 월 중순 이후 최고 수준 을 기록 했다.

월요일 에 CoinShares 보고서 에 따르면 디지털 자산 거래량 은 금요일 에 5 주 연속 유출 을 기록 했지만 규모 는 5 월 과 6 월 보다 훨씬 작았다.

지난 주 모든 디지털 자산 펀드 의 순 유출 은 2,600 만 달러 였다. 그러나 최근 비트 코인, 이더 및 기타 암호 화폐 가격 이 급등 하면서 총 운용 자산 (AUM) 투자 상품 이 5 월 중순 이후 최고 수준 인 500 억 달러 로 다시 회복 되었다.

Ethereum 블록 체인의 기본 암호 화폐이자 시가 총액 기준으로 Bitcoin에 이어 두 번째로 큰 Ether의 시장 점유율은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현재 모든 디지털 투자 상품의 26%를 차지합니다. 연초 11%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더리움 가격은 최근 급등하여 지난 목요일 네트워크의 런던 하드 포크에 이르는 며칠 동안 입지를 굳혔다. Ether는 지난 주에 약 16% 상승했으며 월요일에 4% 상승하여 작성 당시 약 $ 3,150다.

비트코인도 지난 몇 주 동안 긍정적인 가격 움직임을 보였지만 지난 주에는 총 3,300만 달러의 유출이 있었습니다. 지난 주 방송은 총 280만 달러에 달하는 미미한 유입을 보였다. 보고서는 또한 상장된 펀드/투자 상품의 수가 2018년 30개 출시의 이전 최고치에서 올해 지금까지 37개 기록으로 출시되어 최근 가속화되었다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