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미국 상원은 월요일 투표 후 1조 달러 인프라 법안에서 암호화 세금 조항에 대한 초당적 타협을 통과하지 못했다.

상원의원 Cynthia Lummis(R-Wyo.)와 Pat Toomey(R-Pa.)는 이날 초 수정안에서 민주당, 공화당, 재무부가 이 타협안을 지지했다고 발표했다. 확장된 정의. "브로커". Richard Shelby 상원의원(R-Ala.)은 국방비를 늘리기 위해 자신의 수정안을 적용하려고 시도한 후 이의를 제기했다. Bernie Sanders 상원의원(민주당-Vt.)은 Shelby의 움직임에 반대했고, 그 결과 Shelby는 일반적인 타협에 반대했습니다.

타협의 전체 텍스트는 즉시 확인할 수 없었지만 Toomey는 디지털 자산 부문에서 누가 세금 보고 의무가 있는지 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프트웨어 개발자, 노드 운영자 및 검증인은 거래 정보를 전달하거나 보고할 필요가 없지만 브로커는 필요합니다.

Toomey는 월요일 기자 회견에서 "우리는 급진적인 것을 제안하지 않습니다. 타협은 중개인이 소비자가 디지털 자산을 사고, 팔고, 거래할 때 거래하는 개인만을 의미한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줍니다"라고 말했다.

텍스트 자체는 브로커를 "다른 사람을 대신하여 정기적으로 디지털 자산을 양도하는 사람"으로 정의하고,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거래를 확인하는 조직(광부 또는 스테이커) 또는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는 조직을 제외합니다. Coin Center의 Jerry Brito가 공유한 스크린샷에 따르면 고객이 개인 키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재닛 옐런 재무장관은 월요일 성명에서 이번 합의에 대한 지지를 표명한 것으로 보인다.

“암호화폐 시장에서 탈세에 대한 의미 있는 진전을 가져올 초당적 인프라 거래의 중요한 사항에 대해 명확성을 제공하기 위해 이 수정안에 대해 함께 협력한 Warner, Portman, Cinema, Toomey 및 Lummis 상원의원에게 감사드립니다. 나는 또한 이러한 중요한 문제에 대한 그의 리더십과 참여에 대해 Wyden 회장에게 감사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 타협안은 상원이 법안의 원본을 제출하기 위해 일요일 밤에 일련의 절차적 표결을 실시한 후 이루어졌습니다. 입법부는 초기 조항을 하원에 전달할 것입니다. 암호 규제를 포함하여 여러 문제로 반복적으로 보류된 이 법안은 인프라 유지 관리와 전기 자동차 충전소와 같은 새로운 이니셔티브 모두에 ​​1조 달러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법안의 일부는 확장된 암호화 세금 보고 요구 사항을 통해 향후 10년 동안 280억 달러를 모금하여 이러한 이니셔티브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암호화 산업은 "브로커"의 수정된 정의가 클라이언트가 없거나 정보를 준수할 능력이 있는 광부 또는 기타 유형의 유효성 검사기, 하드웨어 제조업체, 소프트웨어 개발자 및 기타 네트워크 참가자를 포함할 것이라는 우려 속에서 이 조항의 표현에 반대했습니다. 보고 규칙.

Ron Wyden 상원의원(D-Ore.), Lummies 및 Toomey는 비중개 기관을 법안에서 면제하도록 수정했습니다. Wyden은 월요일 초에 "암호화폐 수정안을 위해 제안된 언어가 개인 정보와 보안을 보호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기본 법안보다 확실히 낫다고 생각합니다. Charles Schumer 다수당 대표는 만장일치로 동의를 요청하는 것을 막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Ron Portman(오하이오주 공화당), Mark Warner( 버지니아주), Kirsten Cinema(애리조나주) 상원의원도 PoW 또는 PoS 네트워크에서만 검증인을 자유롭게 하는 수정안을 만들었습니다. 앞서 백악관은 개정안을 지지한다고 밝혔습니다. 6명의 상원의원 모두 새로운 타협안을 지지한다고 투미는 말했다. 전체 인프라 패키지의 통과를 지연시킨 문제는 암호화만이 아닙니다. 오히려 몇 안 되는 것 중 하나였습니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