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균질 토큰 (NFT)은 종종 이상한 예술 작품과 높은 경매 가격과 관련이 있습니다. 비평가들은 NFT를 거품이라고 부른다.

그러나 NFT의 기본 기술과 폭발적인 사용 사례는 호황, 게임 환경의 변화, 새로운 패션 및 수집품, 개인 표현의 진화가 10억 명의 사용자를 메타 유니버스로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시사한다.

NFT 채택을 가속화하기 위해 킬러 응용 프로그램을 찾는다
비균질 토큰 (NFT)은 확실히 거품이다. 사람들은 이미 NFT에 수억 달러를 투자했다. 이러한 "투자"의 대부분은 0으로 급락하게 되는데, 그것은 끔찍한 일이 아닐 수 없다.

NFT는 세상을 바꿀 것이다. 그들은 가상 "메타 유니버스"를 포함하여 거대한 새로운 경제 성장을 자극하고 소유권의 새로운 규범이 될 것이다.

이 두 가지 주장은 모순이 아니다. 수년 동안 주류 메타 유니버스(예: No.1 플레이어의 OASIS)가 기대되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10 억 가구에 밀어 일부 "킬러 응용 프로그램"이 널리 채택 될 때까지 기다리고있는 것 같다. 인터넷에 이메일이 있다. 소셜 미디어에는 Facebook이 있다. 오늘날 존재하는 많은 경쟁 메타우주는 그들을 지배하는 바이러스 우위를 찾고 있는 것 같다.

이더리움

NFT가 그 장점이 될 수 있을까.

답변에는 몇 가지 배경 지식이 필요하다. 비균질 토큰(NFT)을 자산 소유권으로 간주하는 디지털 계약 또는 공연 티켓. 균질화는 달러 지폐 또는 8 피트 2x4 삼나무 판과 마찬가지로 실제로 동일하고 상호 교환 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달러 또는 2x4 삼나무 보드를 가지고 있든, 그들은 동일하게 작동한다.

대체 할 수없는 것은 NFT가 적어도 어떤 면에서 고유하다는 것을 나타내며, 따라서 관련 자산의 희소성을 전달한다. 디지털 토큰인 NFT는 ID, 소유권, 자산 기록, 재판매 로열티 등과 같은 데이터를 포함할 수 있는 자산 관련 정보를 인코딩하고 암호화한다.

소유자는 Mintable 및 OpenSea와 같은 플랫폼에서 NFT를 "캐스팅"할 수 있으며 이러한 플랫폼은 NFT 시장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토큰은 블록 체인, 일반적으로 Ethereum에 기록되지만 작은 NFT 친화적 인 블록 체인 기술이 풍부하다.

블록 체인은 이러한 토큰에 대한 안전하고 전 세계적으로 분산 된 원장을 제공하므로 이름이 아닌 사용자의 블록 체인 주소를 통해 거래를 추적 할 수 있다. 소유자가 원하는 경우 개인 정보를 보호 할 수 있다. 이 익명 또는 가명은 일반적으로 메타데이터에서 가치가 있다.

이더리움 기반 NFT는 이더리움의 ERC-721 오픈 표준을 사용하다. 이 토큰은 정말 독특하다. 대조적으로, ERC-20 토큰은 일반적으로 제한된 공급에도 불구하고 대체 할 수 있습니다. (ERC-20 토큰은 음악 아티스트 RAC의 $RAC 토큰과 같은 교환 가능한 바우처, 거버넌스 공유 또는 소셜 커뮤니티 구축에도 사용할 수 있는데 콘서트 티켓이 좋은 예시다.) 두 경우 모두 희소성은 중요한 가치 동인이지만 특히 NFT의 경우 더욱 그렇다.

스킨, 댄스, 무기 등의 게임 내 거래를 기반으로 오버워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등의 게임은 거대 경제로 성장했지만, 구매는 여전히 앱에 잠겨 있다. 이제 게임 및 기타 플랫폼은 이러한 구매를 NFT로 변환하기 시작한다. 퍼블릭 블록체인은 개발자가 허용하는 한 동일한 블록체인을 사용하는 다른 응용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보안, 신뢰성 및 이동성에 대한 약속을 제공한다.

컴퓨팅 스토리는 일반적으로 새로운 기술이 사람, 리소스 및 데이터 사일로 간의 장벽을 허물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이야기다. NFT는 데이터 이식성과 보완 응용 프로그램 간의 새로운 물결을 가져올 것이다.

이러한 맥락에서, 오늘날 사람들이 NFT를 사용하여 할 수있는 일의 몇 가지 주요 예를 살펴 보자, 기억, 기술은 단지 9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다.

NFT는 시각 예술로 사용 
"NFT는 예술을 해방시켰다. 전통 예술에는 시간과 공간이 있다. 당신은 올바른 도시에 있어야합니다, 박물관에 가서, 누군가의 집에 초대, 기타. 인터넷 연결이 있는 모든 사람이 NFT를 보고 받을 수 있다. 이것은 큰 돌파구다. • - Cameron Winklevoss, 기업가 및 제미니 거래소의 공동 설립자.

2017년 6월 CryptoPunks의 출시를 시작으로, 비주얼 아트는 CryptoKitties와 함께 NFT를 주류 의식으로 가져왔으며, CryptoPunks에는 10,000개의 독특한 24x24 픽셀 아트 아바타가 포함되어 있다. CryptoPunks는 원래 이더리움 커뮤니티에 무료로 제공되었으며 ERC-721 토큰 기술을 자극하는 데 도움이되었다.

이더리움

CryptoPunks 시리즈가 출시된 직후, 이차 재판매 시장이 탄생했다. 크리에이터 라르바 랩스에 따르면, 작년에 판매된 크립토 푼크스의 총 가치는 199,519.76 ETH(약 US$404,723,844.09)다.

• 지금까지 가장 큰 CryptoPunks 경매는 2021년 3월 #7804로 757만 달러에 판매되었다.

CryptoPunks는 일반적으로 커뮤니티 및 / 또는 상태의 상징으로 간주되며, 이는 가수 Jay-Z가 약 $ 119,000에 # 6095를 구입할 수 있음을 설명 할 수 있다.

예기치 않게 라르바 랩스의 3D Meebits를 포함한 유사한 프로젝트가 뒤따랐으며, 많은 작업이 특정 역량이나 이익을 소유권과 연결했다.

예를 들어 Bored Ape Yacht Club을 사용하면 소유자가 공유 디지털 그래피티 영역에 액세스할 수 있다. 원래 BAYC 토큰 판매는 0.08 ETH였지만 지금은 평균 약 1.6ETH다.

또는 거래 카드와 유사한 Reddit CryptoSnoos를 고려하고, 커뮤니티별 접근 방식을 제공하여 눈에 띄고, 그룹 지원을 표현하고, 개인적인 재능을 보여줄 수 있다. 이 NPT 예술은 "나는 당신처럼 ... 그러나 나는 독특하다. ”

NFT에는 지정된 조건에서 작업 집합을 수행하는 기술인 스마트 계약이 포함되어 있다. 즉, 한 가지 일이 발생하면 다른 일이 수행된다. 스마트 계약 기능은 예술가에게 새로운 수익 채널을 제공하기 때문에 비전 아트에서 NFT의 핵심이며, 일반적으로 수익의 대부분을 중개 및 재판매에 사용한다.

NFT 스마트 계약을 통해 아티스트는 구매자에게 직접 작품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에서 확인 된 대체 할 수없는 것은 구매자가 고유 한 소유권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 모든 후속 재판매 로열티 비율을 얻을 수 있다.

NFT가 소유권을 변경하면 거래의 X %가 아티스트의 블록 체인 지갑으로 이동한다. 스마트 계약은 아무도 관여하거나 지연을 도입하지 않는 한 이러한 작업을 자동으로 처리한다.

예술 작품은 일반적으로 Foundation.app 같은 시장을 통해 판매되지만, 2021년 3월 크리스티의 기록인 6,930만 달러의 NFT 경매를 통해 Beeple이 입증한 바와 같이, 주목받는 작품은 전통적인 경매인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

요약하자면, CryptoArt에 따르면 현재까지 700,000개 이상의 NFT 아트워크가 300,000 ETH 이상(현재 6억 달러 이상)에 판매되었다.

NFT 판매량은 1분기에 급증한 후 6,900만 달러 규모의 비플 경매와 이후 암호화폐 가격 조정 후 하락했습니다. 부정적인 뉴스는 새로운 데이터가 NFT 과대 광고가 퇴색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로이터의 7월 기사는 NFT 시장이 "2분기에 사상 최고치로 치솟았으며, 2020년 상반기에 1,370만 달러에 불과한 25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지적했다.

• OpenSea는 6월에만 거의 1억 5천만 달러의 NFT를 판매했다. NFT의 종말에 대한 보고는 시기상조로 판명되었다.

게임의 NFT
앞서 언급한 크립토키티즈 게임은 2017년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첫 선을 보였다. 이 게임은 본질적으로 만화 귀여운 NFT 고양이 형태의 차세대 비디오 애완 동물 게임이며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같은 해 12월 초, BBC는 450만 달러가 NFT 고양이에 사용되었다고 보도했으며, 이로 인해 충분한 거래 트래픽이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속도를 늦추게 되었다. (Layer 2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을 기억하십니까?) 2019년 CryptoKitties 팀은 플로우(Flow)라는 새로운 블록체인을 만들겠다고 발표했으며, 이후 많은 NFT 퍼블리셔를 유치했다.

오늘날 가장 인기있는 NFT 드라이버 게임 중 하나는 크립토키티가 Pokémon Go를 만나 괴물과의 전투를 완료하는 것처럼 Axie Infinity입니다. 이 게임 내 ERC-20 기반 Small Love Potion($SLP) 토큰은 Axies를 육성하기 위한 화폐로 사용할 수 있으며, 바이낸스와 같은 글로벌 거래소에서 게임 외 거래를 할 수 있다.

Axie Infinity는 현재 매일 40,000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NFT 거래량은 월 1,500만 달러, 시가총액은 20억 달러이며 유비소프트, 바이낸스, 삼성 등 파트너들이 있다.

Axie Infinity 플레이어는 SLP 농업을 통해 한 달에 수백 달러를 벌 수 있으며, 게임을 통해 얻은 수익은 개발도상국의 대학 졸업생보다 클 수 있다. NFT와 블록 체인 기술을 게임 세계에 주입하고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전선을 개척하고 돈을 버는 게임을 글로벌 현상으로 만들 준비를 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오늘날의 매우 인기있는 무료 게임 모드를 대체 할 것이라고 의심한다.

90 일 SLP / USD 가격 차트. 특히 5월 가격 하락은 광범위한 암호화폐 시장과 일치했고, 그 후 게임의 바이러스성 확산으로 7월 초에 가격이 3배나 빠르게 상승했다.

여기서부터 메타우주로 게임을 가져오는 것은 작은 단계일 뿐이다. 간단한 게임 외에도 크로스 플랫폼 기술을 통해 NFT 기반 캐릭터 또는 게임 내 아이템이 메타 유니버스 사용자의 가상 자산에 나타날 수 있다고 쉽게 상상할 수 있다. 

GameStop은 Reddit이 주도하는 놀라운 출시에서 적어도 부분적으로 현금화 된 수익을 투자하여 문제가있는 회사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

Gamestop NFT 웹 사이트를 통해 GameStop은 플레이어가 NBA Top Shot과 유사할 수 있는 게임 시퀀스의 NFT를 생성, 구매 및 거래할 수 있다는 신호를 보낼 수 있다. 세부 사항은 비밀로 유지되지만 GameStop의 움직임은 토큰화 된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가치가 증가하고 있다는 또 다른 징후로 보인다.

특히 빅타임 스튜디오는 빅타임이라는 멀티플레이어 액션 RPG 개발을 위해 2100만 달러를 지원받았다. 이 중 플레이어는 현실적인 가치를 지닌 NFT를 찾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빅 타임의 아이디어는 업계에서 가장 큰 게임 퍼블리셔 중 많은 곳에서 비롯된다.

이 게임은 바이낸스의 NFT 하락이 2021년 7월에 시작될 예정이지만 2022년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Big Time은 NFT에 특허 받은 인라인 호스팅 시스템을 제공하여 게임에서 NFT를 수출하고 수입할 수 있도록 한다. 이것은 우리의 궁극적 인 게임 NFT-meet- metaverse 주제를 예고하고 있다.

음악과 글쓰기의 NFT
2010년부터 2015년까지 스트리밍 서비스가 방송을 대체하고 아티스트의 비용을 밀어붙이면서 새로운 음악에 대한 로열티가 3분의 2 이상 감소했다. 그 이후로 매년 지불되는 로열티는 거의 동일하게 유지된다. NFT에 입장하면 아티스트가 사용자와 직접 접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전통적인 크라우드 펀딩이 비현실적이거나 불가능한 방식으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한다.

The Kings of Leon은 세 가지 토큰 유형의 NFT 앨범을 발매한 최초의 밴드로, 그 중 하나는 소유자에게 평생 라이브 공연을 위한 앞줄 좌석을 제공한다. 이 밴드는 솔루션 제공업체인 옐로하트(YellowHeart)와 협력하여 사용자를 위한 Ethereum 기반 지갑 및 프런트 엔드 사이트를 관리한다. 마론5와 다른 회사들이 옐로하트에 합류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음악 애호가들은 NFT 자산을 구성하고 즐기려고 할 때 지갑이 빠르게 확산되는지, 그리고 누군가가 Layer 3 "지갑에 지갑"솔루션을 가져올 때에 직면 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에 직면한다.

2월, Grimes는 Nifty Gateway에서 음악과 시각 예술을 NFT로 결합하여 5백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트란스 뮤직 선구자 브라이언 트랜스에우(Brian Transeau, "BT")는 15,000개 이상의 오디오/시각 요소를 24시간 예술 작품에 수동으로 추가하는 GENESIS.JSON 프로젝트를 통해 멀티미디어 접근 방식을 확대했다.

10개월이 넘는 세월 동안 BT는 음악을 코딩과 결합하고 NFT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도록 했다. SuperRare에서 88.88 ETH (현재 약 $ 178,000)에 판매된다. 이러한 프로젝트는 메타 유니버스에서 지속적으로 전시되어 사람들이 소유자를 감사하거나 세분화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물론 NFT는 쓰기에도 적용할 수 있다. Quartz는 첫 번째 뉴스 기사 NFT를 판매했습니다. 잭 도르세이(Jack Dorsey) 트위터 최고경영자(CEO)는 첫 트윗을 290만 달러 이상에 NFT로 판매했다. (그는 수익금을 비트코인으로 전환하고 아프리카 구호를 위해 기금을 기부했다.)

그러나 이러한 일회성 판매는 투표 / 거버넌스 및 작가 보상에 토큰을 사용하는 Mirror 및 $ WRITE 토큰만큼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한편, 각 Mirror 기사는 거래 가능한 $ ESSAY 토큰과 관련된 NFT로 캐스팅된다. 독자는 기사의 일부를 소유하기 위해 이더리움 통화 (ETH)를 사용하여 $ ESSAY를 구입한다.

스마트 계약 덕분에 주식 배당금과 마찬가지로 논문에서 발생하는 모든 미래 수익을 $ESSAY 보유자와 공유할 수 있다. Mirror 프로젝트는 Medium 또는 Substack의 표지된 형태로 보이며 저자와 독자를 연결하고 로열티 슬라이스 중개인을 제거하겠다는 흥미로운 약속을 담고 있다.

산문에서, 그것은 책에 작은 점프다. 아마존이 킨들 플랫폼을 통해 디지털 도서를 보급하는 것처럼 NFT를 찾는 것이 디지털 독서의 다음 단계가 될 것이다.

Bookchain은 저자가 책을 NFT로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최초의 서비스 중 하나였다. Publica는 이제 거품과 관련된 단어 "NFT"를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작업을 수행했다.

음악가와 마찬가지로 저자는 현대 트렌드에 의해 저임소득 모델로 압박을 받고 있다. NFT는 특히 재판매 시장을 통해 남은 수익과 같은 불법 복제 방지 및 새로운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한다. 메타우주에 있는 도서관이 어떤 모습일지 상상해 보면 이해할 수 있다.

NFT 재미와 수집 가능성
때로는 NFT가 어리석고 재미있더라도 중요한 문화적 순간을 구현합니다. Nyan Catmeme NFT 300 ETH (약 $ 600,000)를 판매하는 것은 찰리가 내 손가락 비디오 NFT를 물고 473,000 달러의 초기 "재난 소녀"사진을 판매하는 좋은 예다.

사람들이 대중 문화와 관련된 바보 같은 것들에 대해 바보 같은 돈을 지불 할 것이라고 생각하게 한다면 그 생각을 바꿔야 한다. 억만 장자 Shark Tank 투자자와 암호 화폐 애호가 마크 쿠반이 주요 NFT 판매자 인 Rarible에 대한 자신의 참여에 대해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쿠바에서 NFT에 대한 9.2 ETH 요구 사항 (약 $ 18,000) 개인화 된 비디오의 잠금을 해제한 것도 고려해야 봐야 한다.

이더리움

수집성은 사회적 관련성과 영향에 대한 인식된 가치와 집단적 평가였습니다. 농구는 많은 사람들의 삶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Dapper Labs(CryptoKitties 뒤에 있는 회사)가 만든 NBA Top Shot이 NFT에서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 중 하나가 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사용자가 구매하고 NFT로 "moments"라는 비디오 컬렉션을 거래합니다. 5월 말까지 이 서비스는 100만 명의 사용자를 돌파했으며, 1년도 채 되지 않아 7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렸으며, 그 중 대부분은 NFT 재판매였다. 이 여행을 놓치고 싶지 않아, 메이저리그는 이제 Candy.com 시장에서 NFT를 판매 할 준비가되어 있다.

대중 문화를 기반으로 한 NFT는 이제 어디에나 있다. 마블코믹스는 VeVe가 포함된 NFT 만화 및 수집품 시리즈와 모바일 앱을 출시하고 있다. 워너 브라더스는 새로운 스페이스 잠 속편을 중심으로 일련의 NFT를 판매하고 있으며, 이것이 미래의 영화 배급의 일반적인 부분이되는 것을 보고 아무도 놀라지 않을 것이다.

앤서니 홉킨스(Anthony Hopkins)의 새로운 영화 '제로 터치'는 소비자용 Vuele 플랫폼에서 NFT로 출시되고 있다. 아무도 기념품이 엔터테인먼트 문화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도록하기 위해 팀 버너스 - 리 NFT가 원래 월드 와이드 웹 소스 코드를 $ 540 만 달러에 판매하는 것을 놓치지 말아야 할 부분이다.

메타우주에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마스 하우스'는 화성에 위치한 환상적인 하우스의 3D 렌더링으로, 작가 크리스타 김(Kresta Kim)이 바이어의 메타 유니버스 환경에 맞게 제공하는 NFT로 구현됐다. 이 프로젝트는 부분적으로 수집 가능한 예술 작품이며 일부는 건축이다.

NFT는 SuperRare에서 288 ETH ($ 500,000 이상)에 판매됐다. 이 판매는 NFT가 메타 유니버스에 속한다는 것을 명확히하고 사람들은 가상 공간을 장착하기 위해 고가의 물건을 구입한다.

이를 더 탐구하기 위해 사람들이 가상 캐릭터, 특히 디지털 패션이 물리적 세계와 교차 할 때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는 NFT 의류를 연구하고 있다. 나이키는 2019년 CryptoKicks 특허를 통해 디지털 자산을 독특한 실물 스니커즈와 연결하는 이 개념을 개척했다.

또는 RTFKT는 아타리 브랜드 신발과 같은 메타 유니버스와 호환되는 프로젝트에 중점을 둔다. RTFKT는 CryptoPunks 소유자 전용 스니커즈 제품군을 제공한다. RTFKT는 디지털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물리적 의류 제작을 "포징(forging)"이라고 부른다. 분명히, 우리가 가상 세계에서 자신을 보여주는 방법은 실제 생활에서만큼 중요하다.

NFT, 부동산을 만난다
가상 토지에 대한 가치있는 아이디어는 직관에 위배 될 수 있다. 결국, 물리적 인 땅과는 달리, 몇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더 많은 가상 토지를 만들 수 있다.

메타우주는 얼마나 많은 "땅"이 존재하는지, 그리고 세계에서 그 땅의 위치를 포함하여 규칙에 따라 만들어졌다. 이론적으로 사람들은 규칙을 바꾸고 더 많은 토지를 판매 할 수 있다.

실제로 이것은 토지의 희소성에 대한 사용자의 인식을 위반하고, 따라서 그 가치에 영향을 미치며, 메타우주의 부동산 경제의 붕괴로 이어질 수 있다. 메타우주 경제가 호황을 누리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투자자들이 알아차리기 시작한 희소성 때문이다.

이더리움

6월, 디지털 부동산 투자 회사인 Repobic Realm은 Decentraland metaverse의 주요 부지(NFT로 판매됨)에 대해 913,000달러 이상을 지불했다. 이 땅은 세분화 할 수 있으며, 각 플롯은 자신의 NFT로 판매하거나 임대 할 수 있다.

실제 부동산 투자 신탁 (REIT)과 마찬가지로 Republic Realm은 투자자에게 디지털 부동산 펀드를 제공 할 준비가되어 있으므로 양질의 가상 부동산을 감당할 수없는 사람들은 여전히 이러한 자산의 일부를 거래 할 수 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비디오 게임이 자신의 NFT 기반 메타 유니버스를 제공 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Winklevoss 쌍둥이 및 기타 암호 화폐 거인은 The Sandbox라는 이더리움 기반 게임 / 메타 유니버스에 가상 토지에 많은 투자했다.

지난 2월 악시 인피니티의 9개 랜드게임은 150만 달러에 판매됐다. 마인크래프트 팬들은 게임머니를 사용하여 메타시티 서버에서 NFT 기반 토지를 구매할 수 있다.

이제 NFT 부서 간에 얼마나 많은 교차가 진화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앞서 아티스트 비플(Beeple)과 부분 소유권, 메타우주 전시에 NFT 아트를 두겠다는 아이디어를 언급했다. 이 모든 것은 메타 코반과 그의 메타퍼스 조직이 Beeple 20 시리즈를 220만 달러에 구입했을 때 2020년 12월에 함께 모였다.

메타 코반은 예술을 숨기지 않고 볼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데센트라랜드, 크립토보셀스, 소미움 스페이스 등 3개의 메타우주에 박물관을 짓고 각 박물관에서 비플 컬렉션에 대한 전시회를 만들었다.

그런 다음 아트워크/토지 번들에 대한 B.20 토큰을 만들고 1,000만 개를 판매했다. 이러한 방식으로 각 B.20 토큰 소유자는 예술 및 더 큰 프로젝트에서 부분 소유권을 가질 수 있다. B.20 토큰은 이더리움과 비트코인처럼 공개 시장에서 거래할 수 있다.

NFT 부동산도 물리학 분야에 뛰어들었다. SuperWorld라는 강력한 기관은 현실 세계를 디지털화하고 약 650억 개의 구매 가능한 100x100m 플롯에 매핑했으며, 각 플롯은 NFT로 판매될 수 있다.

소유자는 자신의 에피소드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만들고 증강 현실로 간주 할 수 있다. 대부분의 일반 블록 (아마도 어린 시절의 집과 마찬가지로)은 0.1 ETH에 판매된다. 뉴욕 애비뉴의 한 블록은 현재 1000 ETH에 나열되어 있다.

다른 회사가 같은 일을 하고 있을까. 물론이다. 그러나 SuperWorld는 초기 채택 및 네트워킹 효과에 베팅하여 응용 프로그램 시장에 대한 사실상의 선택이되었다.

물리적 세계의 부동산조차도 이제 NFT가 될 수 있다. 이러한 거래의 첫 번째 거래는 6 월에 키예프에서 일어났다. 트릭은 부동산이 LLC의 소유권을 갖도록하는 것이다. 구매는 LLC의 소유권을 이전하고 NFT로 포장 된 재산이 뒤따른다. 이것은 카운티 기록 및 기타 전통적인 토지 이전 방법을 우회한다.

부동산은 전통적인 금융 및 투자 분야에 대한 NFT의 침입의 시작에 불과할 수 있습니다. NFT가 대출 유동성 풀의 담보로 사용될 수 있는 NFTfi와 같은 NFT와 분산 금융(DeFi)을 브리징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기대한다.

주목받는 NFT 경매가 NFT 경매의 도래를 예고할 수 있는 것처럼 NFTfi도 마찬가지다. 두 경우 모두 NFT에 대한 글로벌 액세스 및 경쟁이 가열됨에 따라 실시간 거래 성능이 점점 더 중요해질 것이다. 네트워크는 낮은 대기 시간과 혼잡하지 않은 거래를 유지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다.

그것은 단지 시작에 불과합니다. 결국, 우리는 여전히 NFT와 그 사용 사례의 시작 단계에 있습니다. IBM은 특허를 NFT로 전환하여 특허를 보다 쉽게 판매, 거래, 상용화 또는 수익화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과학자들은 일부 개인의 게놈이 단순히 기금을 모금하는 경우에도 NFT로 판매 될 것으로 예상한다. NFT는 대출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분산 금융(DeFi)에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NFT는 또한 실제 재고 추적 및 물류를 지원한다.

앞서 우리는 NFT가 거품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인터넷 회사가 1990 년대 후반의 거품인 것처럼. 거품이 터졌고 기본적인 가치가 부족한 기업은 사라졌다. 살아남은 사람들은 번성하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우리의 현재 세계를 계속 형성하고 있다.

마크 쿠반이 춤추는 NFT가 2040년에 영향을 미칠까? 매우 의심스럽다. 그러나 많은 NFT 사용 사례가 디지털 세계의 미래 구조를 절대적으로 지속, 개발 및 형성할 것인가 생각해보자.

NFT와 메타 유니버스에 대한 초기 질문으로 돌아가서, 우리는 먼저 NFT가 머물 것인가, 그들은 큰 문제가 될 것인가라는 질문을 하게 된다. 

그에 대답은 '그렇다'이다.
같은 이유로 암호 화폐와 블록 체인 기술은 점차 디지털 생활에 침투 할 것입니다. 그들은 전통적인 전임자보다 많은 역할에서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이다.

게임 NFT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사용자가 어제의 게임 내 토큰보다 더 많은 가치, 더 많은 실용성, 더 많은 위치, 더 많은 휴대성 및 게임 내 NFT의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면 왜 NFT는 결국 인수하지 않을까. 당연히, 이 기사와 그 많은 예는 NFT에서 만연 한 실험, 사람들이 발견 한 가치 및 NFT가 이화 수분을 시작하기 위해 노력하는 매력적인 방법을 설명해야한다.

이러한 NFT의 이점이 소비자의 메타 유니버스 생활에 쉽게 통합 될 수 있다면, 왜 사용자는 그들을 받아 들일 수 없나? 한때는 CompuServe와 AOL과 같은 온라인 서비스 간에 이동 통신이 어려웠다. 오늘날 표준화 프로토콜은 이 문제를 해결한다. NFT와 메타 유니버스에서도 비슷한 진화가 일어날 것이다. NFT를 생성, 사용, 거래 및 이전하는 것이 점점 더 쉬워질 것이다.

다른 많은 응용 프로그램에서 NFT는 수십억 개의 온라인 세계에서 필수적인 개인주의를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점점 더 많이 제공할 것이다. 아마도 무한한 가상 우주에서 NFT는 우리가 명확하고 오류없는 인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부분이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