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개인 정보 보호에 중점을 둔 시크릿네트워크(Secret Network)는 자동화된 마켓 메이커인 시크릿스왑(SecretSwap)을 위한 프라이빗 온체인 관리를 시작한다.

SecretSwap은 유니스왑(Uniswap) 또는 스시스왑(SushiSwap)과 유사하게 작동하지만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봇을 공격(또는 거래)하는 전략인 전면 실행 저항을 포함한 개인 정보 보호 기능도 있다.

그것이 일어나기 전에 알려진 미래의 거래나 관리 도구의 출시는 SEFI SecretSwap 토큰 보유자가 기본적으로 개인 시스템에 투표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출시를 알리는 커뮤니티 블로그 게시물에서 "SecretSwap의 분산된 거버넌스의 무결성과 주권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데이터 사이트 시크릿애널리틱스(Secret Analytics)에 따르면 탈중앙화 금융(DeFi)의 세계에 비교적 새롭게 진입한 SecretSwap은 2억 7,500만 달러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시크릿파운데이션(Secret Foundation)의 회장이자 전무 이사인 토르 베어(Thor Bair)는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는 DeFi의 보안과 사용성에 매우 중요하다"며 "SecretSwap은 기본적으로 사용자에게 다중 체인 리소스 및 개인 정보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여 전면 실행과 같은 보편적인 DeFi 문제를 해결한다"고 말했다.

이러한 움직임은 Secret Network의 애플리케이션 및 시스템 라인을 계속해서 성장시키고 더 많은 공개 DeFi 플랫폼에 대한 대안을 제공한다. 이것이 실제로 어떻게 발전할지는 두고 볼 일이다.

베어는 "프로젝트 시작을 둘러싼 몇 가지 문제에는 투표 메커니즘이 오프라인 공격으로부터 보호되고, 개별 투표가 보호되지만 여전히 총체적으로 전달되며, 이 모든 것이 기존 사용자 경험과 원활하게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포함된다"고 설명했다.

베어는 "이 SEFI 거버넌스 출시는 SEFI 거버넌스 토큰의 초기 약속을 이행하고 SecretSwap의 커뮤니티 소유권과 Secret DeFi의 미래 성장을 강화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