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저널 과학 어드밴스에 발표된 새로운 연구에서 스위스 국립 과학 재단(SNSF) 연구팀은 전이가 어떻게 형성하고 어떤 세포가 암치료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알아 냈다.

암치료는 때때로 종양 질량을 형성하는 세포의 이질성에 의해 복잡하다. 문제는 전이를 일으킬 수있는 여러 세포를 식별하는 방법이다.

연구원은 유잉의 육종의 가장 위험한 세포를 확인하고 특성화할 수 있었다, 퍼짐을 위한 높은 잠재력을 가진 공격적인 뼈 암, 주로 아이들과 젊은 사람들에 영향을 미친다.

특히, 이러한 세포의 매우 활동적인 유전자 중, 과학자들은 불리한 예후와 연관되는 것으로 알려진 유전자를 확인했다. 더 구체적으로, 이 유전자는 암세포의 퍼짐및 전이의 형성에 기여한다.

발견은 더 표적으로 한 암 처리를 개발하기 위한 첫번째 단계를 나타냈다. 전이의 리스크와 관련되었던 유전자를 확인하는 것은 연구를 위한 새로운 기회를 열었다. 이 유전자에 대응하는 단백질은 공격적인 암세포를 제거하기 위하여 잠재적인 치료 표적으로 이용될 수 있었다.

연구 결과의 결과는 대부분의 경우에, 암세포가 종양 질량을 구성하는 대부분의 세포와 는 달리 줄기 세포의 특정 속성을 유지한다는 것을 보였다. 조직을 재생하도록 설계된 이러한 줄기 세포는 높은 수준의 유연성을 유지한다.

그 결과, 그(것)들은 유전 돌연변이와 같은 사건의 더 관대하고 그들의 방어가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억압되기 때문에 암세포로 변환하기 위하여 확률이 높다.

또 다른 연구의 저자는 암세포가 최소한의 저항 경로를 따른다고 주장했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