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수홍의 주장에 반박 의견을 개진한 누리꾼들의 글 / 사진 = 뉴시스 ]

박수홍이 친형에게 사기횡령을 당했다고 인정한 가운데, 이를 반박하는 주장이 제기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박수홍의 기사에 남겨진 댓글들이 공유되고 있다.

한 누리꾼은 댓글을 통해 "박수홍이 빈털터리, 남은 게 없단 것부터 오보인 듯 하다. 박수홍 명의의 집, 상가들도 몇개씩 있다. 형이랑 박수홍이랑 공동 대표였고 박수홍이 7, 형이 3 배분인 걸로 안다"고 주장했다.

이어 "형과 형수, 지금까지 마티즈타며 자식들 신발 시장에서 몇 천원짜리 사 신기며 악착같이 본인 자산뿐 아니라 박수홍 재산까지 늘려주려 엄청 고생했다"고 박수홍의 형을 옹호했다.

또 "클럽이며 해외여행이며 품위유지에 들어간 지출이 어마어마했는데도 아무튼 박수홍은 빈털털이, 형이 100억 횡령이란 말은 팩트가 아니다"고 했다.

친형 부부의 20년 지인이라고 주장하는 한 누리꾼은 "보이는 게 다가 아니다. 이번 건을 보고 일반인이 연예인 이미지 실추 하는 것도 쉽지만 연예인이 일반인 잡는 건 더 쉽고 무섭다는 걸 알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오보된 게 너무 많은 것 같다. 1. 형이 왜 백수인가. 2, 30년 전부터 감자골, 그 외 여러 연예인이 있던 기획사 사장인데. 2. 다른 회사는 박수홍과 형수의 명의다. 3. 어제 올라온 조카 대화톡은 이 사건 터지기 훨씬 전 의도적으로 계획된 톡. 4. 조카 인스타라고 나온 건 다른사람 계정(조카는 고2다). 5 박수홍이 빈털털이라는데 박수홍의 집과 상가 엄청 많은. 6. 부모는 모든 진실을 알고 있다"고 주장했다.

다만 해당 글들의 진위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 방송인 박수홍과 반려묘 다홍 / 사진 = 뉴시스 ]

현재 박수홍은 기존에 형이 운영하던 소속사에서 나와 자신의 반려묘 이름을 딴 1인 소속사를 설립하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수홍은 휴대전화를 꺼뒀고 그와 함께 일을 하고 있는 매니저도 외부의 연락을 받고 있지 않는 상태로 전해진다.

그의 모친이 매주 출연하는 SBS '미운 우리 새끼' 녹화는 다음 주에, 박수홍이 출연하는 MBN '동치미' 녹화는 4월 초에 각각 예정돼 있다. 또 그가 최근 MBC '라디오스타'의 녹화를 마친 터라 과연 방송을 통해 이번 일과 관련한 이야기를 풀어놓았을지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