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뉴시스 ]

엄마가 돼 돌아온 사유리가 정자를 기증받아 출산하기까지의 과정과 엄마가 된 소감을 들려줘 많은 이들의 응원을 불렀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TV '라디오스타'는 '1호가 될 수 있어'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홍서범, 사유리, 제시, 후니훈 그리고 스페셜 MC로 김영철이 출연했다.

기증받은 정자로 아들을 출산한 사유리는 "아들 이름은 젠이다. 전부라는 뜻이다. 태어난 지 120일 됐고 하루에 응가를 4번 한다"고 속사포로 아들을 소개했다. 또 "아줌마가 되니 무서울 게 없다. 나는 미래의 시어머니가 없어서 눈치 볼 필요가 없다"며 임신과 출산 관련 비화를 공개했다.

출산 후 많은 축하를 받았다는 사유리는 친구 오상진이 보낸 메시지를 언급했다. 사유리는 "오상진이 '너는 특별하고 멋있다. 축하해'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눈물 났다"고 이야기했다. 이처럼 아들을 얻은 소식을 알린 후 많은 이들에게 축하를 받았지만, 정작 출산을 준비하며 '방송 은퇴'까지 고려했다고. 사유리는 "엄청 욕을 먹을 줄 알았다. 대부분이 싫어할 거로 생각했다"고 언급했다.

사유리는 서양인의 정자를 기증받은 이유에 대해 "정자은행에 동양인 정자는 단 두 명밖에 없었다"며 "(정자 기증을 한 분의) 어릴 때 사진을 볼 수 있다. EQ가 높은 것과 술, 담배 안 하는 이력을 원했다"고 밝혔다.

또 과거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춘 이상민을 언급하며 "아들이 상민 오빠와 TV에서 뽀뽀하는 영상은 안 봤으면 좋겠다. 상민 오빠를 아빠로 오해할 것 같아 걱정"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