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시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가 전체 관람객 인원을 축소해 다음 달 개막하기로 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제작사 쇼플레이는 31일 송파구의 대규모 공연 집합금지 행정명령으로 연기했던 콘서트를 다음 달 7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시작한다고 밝혔다.

쇼플레이에 따르면 공연은 8월 7일부터 23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 5회씩 3주에 걸쳐(총 15회차) 진행된다.
 
플로어석은 한 자리씩, 1층과 2층석은 두 자리씩 띄어 앉는 방식으로 좌석간 거리 두기를 강화했다. 기존에 회차별 5천200석을 사용했던 것보다 전체적인 관람객 수가 줄어든다.
 
이는 송파구청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예방을 위해 새로 마련한 '대규모 공연 방역지침'에 따라 방역 대책을 추가 보완한 것이다.

또 회차간 관객 동선이 겹치는 것을 줄이기 위해 오후 2시와 7시였던 토·일요일 공연 시각을 오후 1시와 7시 30분으로 변경했다.

쇼플레이는 "일부 좌석 배치와 공연 시간·기간 변경, 관람객 인원 축소 등으로 기존 예매는 부득이하게 일괄 취소된다"며 "기존 예매자들에게는 선예매 기회가 부여된다"고 밝혔다.

또한 쇼플레이는 "관람객들에게 피해와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린다"며 "불가항력적인 상황 발생으로 공연 진행이 쉽지 않지만 출연진을 포함한 모든 스태프가 공연에 열망이 크다. 방역지침을 모두 준수하며 공연을 올릴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시사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